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이벤트

현대홈쇼핑, 친환경 캠페인! 북극곰은 얼음팩을 좋아해 ♡


산업화가 발전됨에 따라 온실가스 배출, 기후 변화로 인해 지구 온난화가 심해지고 있는데요. 최근 역대급 해빙 현상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다 합니다. 추운 곳이어야 하는 북극이 최근 계속 따뜻한 현상이 지속해서 이어오고 있다 하는데요. 북극이 점점 따뜻해지면서 얼음이 다시 생성되기까지의 과정이 점점 힘들어지고 있어 국제사회에서도 지구온난화를 해결하기 위해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국가, 기업, 개인이 다양한 방법으로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대중교통 이용하기, 물 사용량 줄이기, 나무 심기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지구온난화로 인해 터전을 잃어가고 있는 북극곰을 위해 현대홈쇼핑에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현대홈쇼핑의 친환경 캠페인 '북극곰은 얼음팩을 좋아해'를 소개해드릴게요! '북금곰은 얼음팩을 좋아해' 친환경 캠페인은 현대홈쇼핑 & Hmall 에서 냉동식품 구매 시, 일회용으로 소모되는 아이스팩을 회수해 재활용하는 형태의 친환경 캠페인인데요. 친환경 캠페인에 참여하는 지구를 사랑하고 환경을 사랑하는 현대홈쇼핑 & Hmall 고객에게 보내준 아이스팩만큼 H.point 쇼핑지원금으로 돌려드립니다! 친환경 캠페인 참여 방법을 알아볼까요?



현대홈쇼핑 친환경 캠페인 참여 방법


1. 현대홈쇼핑에서 냉동식품을 구입한다.

2. 아이스팩을 버리지 말고 차곡차곡 모아둔다.

3. 8월 1일부터 1,000명 선착순 대상, Hmal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 캠페인에 동참한다.

4. 10개/20개/30개 회수 수량 선택 후 배송지, 연락처, 아이디 등 정보를 입력한다. (ID 당 1회 참여 가능)

5. 쇼핑지원금 H.point 받고, 현대홈쇼핑에서 쇼핑을 즐긴다.



재활용도 안 되고, 분리수거도 안되는 골칫덩어리 아이스팩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이었다면? 아이스팩을 현대홈쇼핑으로 보내주세요! 온실가스도 줄이고, 북극곰의 터전을 지켜줄 뿐만 아니라 쏠쏠한 쇼핑 지원금도 챙길 수 있는 기회!

현대 Hmall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은 남겨주신 분 중 20명을 선정해, 아이스크림 기프트콘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현대홈쇼핑의 친환경 캠페인에 많은 동참 부탁드립니다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