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벌써 1년! 박미선의 '쇼핑의 선수', 주부선수단 30인과 이색 생방송


현대홈쇼핑이 7월 24일 저녁 7시 35분부터 토탈 라이프 프로그램인 '쇼핑의 선수'에서 고객 초청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쇼핑의 선수'는 현대홈쇼핑이 방송인 박미선의 '선'과 쇼호스트 심용수의 마지막자 '수'를 조합해 작년 6월에 론칭한 토탈 라이프 고정 프로그램인데요. 매주 화요일 저녁에 주방용품·가전·침구·식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방송당 평균 10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을 위해 생방송 참여를 희망하는 '주부 선수단' 30명을 선정했는데요. 이들은 방송 중 상품에 관한 정보와 평가를 하는 역할과 동시에 진행자인 박미선씨와 다양한 경험담과 생활 정보를 주고받는 게스트 역할을 담당한다고 합니다.


주로 쇼호스트의 진행에 반응(리액션)을 담당하는 방청객 역할로 주부 고객들이 많이 참여하지만 이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 특정 고객들을 모집해 방송에 참여시키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이 날 방송에 내놓을 상품은 '홍쌍리 매실장아찌' '정관장 화애락 큐'입니다. '홍쌍리 매실장아찌'는 홍쌍리(매실 명인)이 직접 만들어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상품으로, 여름 제철 식품인 매실을 이용한 조리법이 이미 온라인상에 화제가 되고 있어 고객들의 높은 반응이 예상됩니다.


'정관장 화애락 큐'는 119년 전통의 정관장에서 여성층을 겨냥해 만든 상품으로 이미 프리미엄 건강식품으로 인지도가 높은 상품입니다.


두 상품 판매 방송의 재미와 볼거리를 더하기 위해 예능 방송을 연상시키는 듯한 자막과 그래픽을 도입하고, '박미선에게 묻는다'라는 '주부 선수단' 인터뷰 코너 등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가 되는데요.


'쇼핑의 선수'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재미있는 방송을 위해 '주부선수단' 생방송을 기획 하게 되었습니다. 주부 '셀럽'들과 홈쇼핑 주력 구매층의 나이대가 비슷한 만큼, 이들의 '케미',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방송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7월 24일 화요일, 오늘 저녁 7시 35분부터 진행될 이색 생방송을 놓치지 마세요!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