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영스타그램 제4탄! 딘딘&슬리피, 뱅앤올룹슨 고품격 음악방송


현대홈쇼핑이 2030 고객층을 겨냥한 기획 프로그램인 '영스타그램'에서 글로벌 명품 가전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는 8월 19일 새벽 1시부터 덴마크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O) 블루투스 스피커' 방송을 진행합니다. 뱅앤올룹슨은 현재 미국·영국·이태리 등 세계 100개 국, 70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유명 가전으로, 대표적인 명품 오디오 브랜드로 손꼽히는데요. 국내에 공식 매장은 7개에 불과할 정도로 고품격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엄격하게 유통망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뱅앤올룹슨이 젊은층에게 자사 브랜드와 상품을 알릴 수 있는 방송을 원했기 때문에 새벽 1시 '영스타그램'에 명품 가전 방송을 하게 되었는데요.


현재까지 진행한 총 3회 '영스타그램' 방송을 분석해 본 결과 2030 세대의 매출 비중은 평상시 방송 대비 약 2배 이상, 시청률도 3배 이상 높을 정도로 젊은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매출보다 젊은 층과의 소통과 화제성을 위해 새로운 방송 포맷과 상품을 소개하는 '영스타그램'의 방송 취지를 뱅앤올룹슨도 공감해 심야 시간에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내놓을 상품은 '뱅앤올룹슨 B&O P2'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작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한 블루투스 기기인데요. 생활 방진·방수 기능을 겸비하고 있으며, 별도의 버튼 클릭 없이 양옆으로 흔들거나 몸체를 가볍게 두드리면 돼 사용이 편리합니다. 스피커 안에 마이크도 내장돼 있어 전화 통화도 가능하답니다. 


유명 연예인 '딘딘'과 '슬리피'를 게스트로 섭외해 음악 토크쇼 형태의 방송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래퍼 딘딘과 슬리피가 즉석 랩 배틀을 진행하는 한편, '포터블 스피커 활용 꿀팁'과 '상황별 음악 선곡 노하우' 등 음악과 음향기기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갈 예정입니다.


젊은 고객층의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방송 중 구매 고객에 한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정품 양가죽 케이스가 사은품으로 증정되오니 8월 19일 새벽 1시! 영스타그램 4탄 고품격 음악방송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