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패션 PB 밀라노스토리 2018 F/W 론칭


현대홈쇼핑의 패션 PB상품 '밀라노스토리'가 2018 F/W 론칭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는 30일 트렌치코트, 플리츠 스커트를 시작으로 겨울 시즌까지 총 10개 모델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밀라노스토리는 실용적이면서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탈리안 스타일과 본질(The nature of ltalians)'을 브랜드 콘셉트로 내세우며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올해 2월 론칭 후, 현대홈쇼핑 상반기 10대 히트 상품에 선정 됐을 정도로 30~40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실용적인 멋스러움, 트렌디한 도시적 감성, 절제된 세련미 추구 등 밀라노스토리의 3대 디자인 방향성에 맞춰 F/W 시즌에도 다양한 스타일이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오는 30일 밀라노스토리 첫 방송에서는 4가지 색상(블랙, 베이지, 카키, 와인)으로 선보이는 모더니크 트렌치코트와 3가지 색상(블랙, 체크, 카키)의 플리츠 스커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모더니크 트렌치코트는 정통 트렌치코트 디자인에 길이감을 살려 날씬해 보이는 스타일로 연출하였는데요. 매끄러운 표면감과 은은한 광택이 더해져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외활동 중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스판소재를 사용하고, 뒷트임을 넣어 편안함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 중 하나로 꼽히는 플리츠 스커트는 엉덩이 라인이 두드러 보이지 않도록 3cm, 1.5cm 간격의 주름을 교차하여 라인의 섬세한 디테일에도 신경썼습니다. 또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데요. 티셔츠, 운동화와 함께 코디하면 캐주얼한 느낌으로, 셔츠와 코디하면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합니다.


밀라노스토리의 모델이자 라디오 DJ로 유명한 정지영씨의 부드러운 음성을 '밀라노스토리' ARS 주문 시 멘트에 적용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는 전략입니다. 이어 다음달에는 콤비슈트 세트, 재킷 베스트 세트를 연이어 출시 할 예정입니다. 겨울 시즌을 겨냥해 케이프 코트, 울코트, 무스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제이바이, 라씨엔토와 같이 현대홈쇼핑의 대표 패션 콘텐츠로 키워나갈 계획입니다.


밀라노스토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와 외부전문가와의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며, 패션을 비롯해 생활 등 다양한 상품군의 PB 브랜드와 제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