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밀라노스토리 2018 F/W, 당신을 빛나게 하는 단 하나의 수트


지난 S/S 시즌에 이어 F/W 상품으로 찾아온 밀라노스토리는 단 하나의 리얼수트, 밀라노 감성의 클래식함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현대홈쇼핑의 패션 PB브랜드입니다. 오는 30일 첫 방송에서는 트렌치코트와 플리츠 스커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엣지있는 디자인부터 합리적인 가격, 간절기 시즌 일교차가 큰 요즘, 실용적이고 활용도까지 높은 똑똑한 트렌치코트와 세련된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플리츠 스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


<밀라노스토리 2018 FW 론칭 티저 영상>








똑똑한(smart) 소비자의 컨슈머(consumer)를 더한 신조어로 현명한 소비자를 말하는 스마슈머(smasumer)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합리적인 가격,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을 똑똑하게 소비하는 고객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바로 현대홈쇼핑의 패션PB상품인 밀라노스토리의 F/W 트렌치코트인데요. 특유의 매끄러운 텍스쳐가 주는 자연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여 은은하고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축성있는 원단으로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동시에 복원력이 좋아 옷 상태의 구김이 거의 없고, 늘어짐 걱정이 없기 때문에 오래 착용해도 문제없답니다! 원단 자체만으로도 완벽한 바디라인과 세련된 여성미를 연출해주는 트렌치코트입니다.


클래식한 정통 트렌치코트에 여성스러움, 고급스러움을 살려 세련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데요. 슬랙스, 스커트, 데님 등 어떠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코디가 용이하고 다양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도시적인 느낌의 블랙,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베이지, 우아한 고혹미와 여성스러움을 더해줄 와인, 톤다운된 세련미를 강조해줄 카키컬러까지 다양한 컬러가 주는 매력을 밀라노스토리, 트렌치코트와 함께 만나보세요 :)








자신만의 개성이 뚜렷해진 요즘, 현실에서 벗어나 과거의 좋았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그리움이 패션에 반영되었습니다. 밀라노스토리의 플리츠 스커트인데요. 레트로(복고풍)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 아이템입니다. 70~80년대 유행했던 그 시절만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플리츠 스커트는 기존의 촌스러움과 투박함을 서로 다른 폭 간격의 주름을 믹스매치해 트렌디함을 더했고 전체적인 실루엣에 입체감을 더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켰습니다. 


허리에 골테이프(gross grain tape)의 장식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밋밋함을 덜어주며 안정된 핏감을 연출해줘 더욱 멋스럽고 엣지있는 스타일로 완성시켜주었습니다. 완벽한 체형 커버는 물론 편안한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높여주었는데요.


운동화와 코디하면 경쾌하고 캐주얼한 느낌으로, 구두와 코디하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멋스러운 블랙, 베이스 컬러에 색다르게 믹스매치한 체크 패턴의 프린트컬러, 톤다운된 카키컬러까지 F/W에 잘 어울리는 밀라노스토리의 플리츠 스커트로 패셔너블한 매력을 느껴보세요!






밀라노스토리 18 F/W 시즌 신제품 만나보기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