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라씨엔토 2018 F/W, 배우 김지호 모델 선정


자연에서 찾은 최고의 소재로 진심을 담아 지은 단 한 벌의 옷. 현대홈쇼핑의 패션 PB, 100% 완벽주의 라씨엔토가 F/W 상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시즌부터는 라씨엔토 모델로 유명 여배우 김지호씨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김지호씨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이미지와 자연스러운 모습에서 풍겨지는 고급스러움이 라씨엔토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과 비슷하죠? 오는 11일 첫 방송에서는 알파카 코트, 플리츠 배색 원피스, 울 블렌디드 슬림 스트레이트 팬츠 등 4개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멋스러움과 고급스러움, 트렌디함까지 모두 사로잡은 4가지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


<라씨엔토 2018 F/W 론칭 티저 영상>







이번 시즌 트렌드로 텍스쳐가 있는 소재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고급스럽고 웨이러블해 사랑받는 알파카 원단에 밍크를 더해 럭셔리한 실루엣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는데요. 17FW 히트 상품이었던 알파카 밍크 트리밍 코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전 년 대비 길어진 기장감과 넉넉한 핏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일자로 떨어지는 핏감과 슬림해보이는 라인, 넥선과 포켓선에 풀스킨 밍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 우아함을 극대화시켜주었는데요. 모던하면서도 과하지 않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네이비, 그레이, 베이지, 소프트 블루 4가지 컬러의 올 시즌 핫 트렌드, 알파카의 터치감을 느껴보세요 :)







오늘 뭐입지? 항상 아침마다 고민하시죠? 쉬폰 플리츠 배색 원피스로 코디 걱정 없이 한 벌로 완벽하게!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쭉 입을 수 있는 니트 원피스에 레이어링 효과를 더해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해준 원피스입니다. 떨어지는 어깨선과 힙부분 라인까지 몸의 실루엣을 아름답게 살려낸 패턴으로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모와 아크릴 혼방 원사를 사용하여 탄탄한 조직감이 돋보이며 구김에 강하고 보온성까지 신경 쓴 아이템인데요. 한쪽 라인에만 포인트를 준 쉬폰 배색은 세번수 원사를 사용하여 실크와 같은 터치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탄탄한 조직감과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감촉으로 세련됨과 우아함을 극대화한 시크블랙, 인디 핑크, 틸그린 3가지 컬러의 쉬폰 플리츠 배색 원피스를 만나보세요 :)







이태리 원사 고유의 고상한 컬러감과 홀가먼트의 편안한 실루엣이 만났습니다! 네이비, 카키, 베이지, 루즈핑크 웨어러블한 4가지 컬러에 은은한 메탈릭 원사가 들어가 얼굴빛을 더 화사하게 살려주는데요. 가을, 겨울 아우터 안에서 빛을 발할 수 있겠죠? 트렌디하고 여성스러운 디테일로 완성되어 부드러운 실루엣을 자랑하며 최고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니트웨어입니다.


가을, 겨울 어두운 컬러 의상 속 어두운 안색을 밝혀줄 울 메탈릭 홀가먼트 풀오버 니트를 만나보세요!







울 블랜딩이라 조금 까끌스럽지 않을까? 라는 생각은 금물!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라씨엔토는 스트레치 반안감을 사용해 까끌거림을 없앴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이지만, 섬세한 입체 패턴으로 디테일을 살리고 일자핏에 슬림한 라인이 돋보여 편안하게 착장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완벽한 실루엣을 빚어냅니다. 하운드투스, 차콜, 카멜브라운, 딥블루 4가지 색상으로 컬러마다 매력적인 패턴을 반영했습니다.


가성비까지 최고로 올린 에션셜 퍼펙트 펜츠, 울 블랜디드 슬림 스트레이트 팬츠를 라씨엔토에서 만나보세요 :)






라씨엔토 18 F/W 시즌 신제품 만나보기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