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정지영과 함께하는 2018 F/W 밀라노스토리 잇 스타일 쇼


선선한 날씨에 가을이 성큼 다가온 듯한 지난 12일, 판교 현대백화점 이탈리 매장에서 진행된 밀라노스토리 잇 스타일 쇼에 다녀왔습니다! 밀라노스토리의 2018 F/W 신상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동시에 포토존 사진 인화 서비스, 케이터링, 밀라노스토리의 모델 정지영 아나운서와 함께 하는 스타일링 클래스, 이탈리(EATALY)의 메인 쉐프 이홍주 쉐프와 함께 하는 쿠킹쇼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는데요. 방송에서만 보던 밀라노스토리 F/W 신상을 직접 볼 수 있고, 정지영 아나운서가 알려주는 스타일링 팁까지! 뜨거웠던 밀라노스토리 잇 스타일 쇼 현장을 만나볼까요?






2018 F/W 밀라노스토리 화보 및 신제품 전시




2018 F/W 밀라노스토리 만나보러가기


밀라노스토리 잇 스타일 쇼가 시작되기 전, 사전 행사로 F/W 밀라노스토리 화보 및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지난 밀라노스토리 방송에서 정지영 아나운서가 입는 동시에 매진 행렬을 이루던 트렌치코트, 플리츠스커트를 포함해 다음 방송에서 선보일 트위트 콤비 수트, 재킷 베스트 세트를 미리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F/W 시즌인 만큼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컬러가 도시적인 느낌을 주고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전달해주지 않나요?


밀라노스토리 포토존 사진 인화




매 순간을 기록하는 건 사진만 한 것이 없죠. 행사장 한편에서는 밀라노스토리 잇 스타일 쇼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인화 서비스가 진행되었는데요. 포토존에서의 촬영은 마치 시사회에 온 듯한 느낌을 주고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서비스까지! 탑클래스 고객분들도 매우 좋아하셨답니다. 밀라노스토리와 소중한 추억 남기셨겠죠? :)


EATALY 케이터링



1부, 토크콘서트가 진행되기 전 간단한 요깃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케이터링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치폴라타, 비텔로 토나토, 연어샐러드, 아란치니, 까놀리 등 EATALY의 메인쉐프 이홍주 쉐프의 손길이 닿은 이탈리만의 고급스러운 케이터링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밀라노스토리 <잇 스타일 쇼>의 진행을 맡은 김동은 쇼호스트와 밀라노스토리의 모델 정지영 아나운서의 등장으로 1부 스타일링 클래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정지영 아나운서의 환한 미소와 마치 라디오를 듣고 있는 듯한 차분한 목소리가 굉장히 힐링되는 시간이었는데요. 지난 2월 론칭 기념 토크콘서트에 이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진행되었다고 해요. 정지영 아나운서도 밀라노스토리와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한 만큼 더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밀라노스토리 스타일링 클래스


밀라노스토리의 시즌 테마죠? 

'당신을 빛나게 하는 단 하나의 수트, The Real Suit' 


어떤 자리에서도 빛날 수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수트 세트부터 밀라노스토리의 F/W 신제품을 소개해주었는데요. 정형화된 수트보다 편안하지만, 격식을 차려줄 수 있는 뉴 포멀룩부터 원피스와 함께 믹스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주는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었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잇 스타일 쇼에서 최초 공개하는 밀라노스토리 Winter Collection!


정지영 아나운서가 빨리 소개하고 싶다 할 정도로 이 순간을 설레하셔서 기대감이 더 커졌는데요. 그 기대감에 걸맞게 겨울에도 부해 보이지 않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롱재킷, 하프 재킷, 윈터 시즌 알파카 코트 등 밀라노스토리의 모던하면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멋을 살린 윈터 콜렉션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약속이 많은 연말에도 꾸미지 않은 듯, 꾸민 느낌을 줄 수 있어 포인트룩으로 연출할 수도 있겠죠?


정지영, 그녀가 궁금하다! 고객과의 대화


Q1. 아이를 낳고도 어떻게 계속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지 비결이 궁금해요!

지난 토크콘서트에서도 나왔던 질문인데요. 그때 대답해주셨던 것처럼 탄수화물 줄이기를 아직도 실천하고 있어요. (정말 대단하죠?) 되도록이면 단백질을 섭취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탄수화물만 줄여도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몸이 가벼워지고 피부도 푸석푸석한 느낌을 줄여준답니다. 이 기분을 꼭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생활 속의 운동 (공원 산책, 계단 오르내리기 등)도 빼놓을 수 없겠죠?


Q1-1. 몸매관리 팁! 하니 궁금한 점, 하루 세끼 다 드시나요?

하루에 보통 2~3끼를 먹는데요. 2~3끼를 먹더라도 디저트 종류의 탄수화물 제외하고 먹어요. 약속이 있을 경우에는 어쩔 수 없지만, 약속이 없는 날에는 되도록 저녁은 안 먹는답니다.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정지영 아나운서만의 노력이 돋보였답니다!


Q2. 가을 패션 꿀팁 알려주세요! 그리고 혹시 좋아하는 가을 컬러가 있나요?

가을하면 역시 트렌치코트! 무심하게 입어도 멋스러워서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따로 좋아하는 컬러는 없었는데 이번 밀라노스토리 화보 촬영을 하면서 잘 어울리는 컬러를 발견했어요. 바로 와인 컬러인데요! 평소에 튀는 컬러를 좋아하지 않아 와인 컬러는 입어 볼 엄두조차 안 내던 컬러였는데 밀라노스토리의 트렌치코트를 입어보고 난 뒤, 잘 어울려서 와인 컬러 립글로즈도 구매할 정도로 좋아하는 컬러가 되었답니다 :) 



정지영 아나운서의 애장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 럭키드로우 시간인데요:) 가을과 잘 어울리는 향의 캔들, 큐티폴 6종 세트, 연간 2만 개의 한정판 이태리 와인까지 다양한 애장품을 준비해주셨답니다. 현대홈쇼핑 탑클래스 고객과 소통하며 의미있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너무 빨리 지나가 버린 것만 같은 정지영 아나운서와의 1부, 토크콘서트가 끝난 후 2부도 특별한 순서가 진행되었답니다.



<2018 F/W 밀라노스토리 론칭 첫방송 하이라이트 영상>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이탈리아 최대의 그로서란트 브랜드 이탈리(EATALY)의 메인 쉐프인 이흥주 쉐프와 함께 EATALY 쉐프 쿠킹쇼로 2부가 시작되었습니다. 이탈리가 추구하는 좋은 음식, 특정 사람을 위한 특별한 음식과 좋은 원재료를 사용한 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시찰리아식 오렌지 샐러드 만드는 법을 직접 눈으로 보고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는데요. 이흥주 쉐프님이 알려주는 레시피를 만나볼까요?



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는 한국식과는 조금 다른데요. 한국식은 생크림과 우유를 사용한다면, 이탈리아 전통 까르보나라는 베이컨, 계란 소스를 사용한답니다. 면을 삶아 소스에 비비듯이 먹는 게 특징인데요. 여기서 이흥주 쉐프님이 알려주는 조금 더 맛있게 먹는 TIP으로 곱게 간 파마산 치즈와 후추를 약간 섞어 먹으면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또 다른 메뉴는 시칠리아식 오렌지 샐러드입니다. 겨울 제철인 시칠리아 오렌지를 이용해 샐러드를 만들어주었는데요. 과거 농부의 끼니를 채우는 새참 같은 역할을 했다고 해요 :) 빵과 갓 딴 오렌지로 간편하게 샐러드를 뚝딱! 훈제 연어를 곁들여 새콤달콤한 맛의 샐러드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요리 프로그램을 보듯 눈 깜짝할 사이에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시칠리아식 오렌지 샐러드가 완성되었답니다. 







이탈리안 라이프, EATALY 만나보기


사전 행사부터 1부 토크콘서트, 2부 쿠킹쇼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 이탈리 파스타를 선물해주었는데요. 즐거운 시간이 빨리 지나가 버려 아쉬웠던 마음을 달래주는 선물이죠? (ㅎㅎ) 고객과 함께하고 소통해나가는 현대홈쇼핑의 패션 PB, 밀라노스토리의 이야기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