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친환경 아이스팩 캠페인에 동참하는 착한 기업을 소개합니다!


현대홈쇼핑의 친환경 캠페인, '북극곰은 얼음팩을 좋아해'는 아이스팩 무료 수거를 통해 식품 협력업체에 무상으로 제공하는 자원 재순환 캠페인입니다. 온라인 현대 Hmall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난 8월, 9월 두 달간 시범 운영한 결과, 캠페인당 1,000여 명 내외가 참여하고 인당 평균 20여 개 아이스팩 회수를 신청하였는데요! 10분도 채 안 되는 시간 동안 많은 고객의 신청을 받고 조기 종료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캠페인을 활성화 하기 위해 현대그린푸드와 함께 식품 협력업체에 참여를 독려할 예정입니다. 





현대홈쇼핑의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착한 기업입니다.

퀄리티를 두배로 높인 '두배로'의 엘더블유, '이연복 셰프'의 행복 200% 소고기 탕수육, '정호영 셰프'의 오사카 치마살, 야끼니쿠까지!

착한 기업의 착한 음식을 소개해드릴게요 :) 



▶ 두배로, 도가니탕, 나주 곰탕, 탕세트(나주곰탕+도가니탕+부대찌개+사누끼우동면), 미역국 만나보기 ◀


첫번째 기업, '두배로'는 상품 본질과 퀄리티를 우선으로 생각하며, 진정성 있는 브랜드입니다.

히트 상품인 '나주곰탕, 도가니탕, 부대찌개' 3가지 구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탕세트는 맛은 물론, '감동의 퀄리티'를 선사합니다. 귀한 재료와 정성, 국내산 한방약재로 잡내를 잡아 깊은 풍미를 자랑한답니다 :) 


풍미를 두배로! 감동의 퀄리티도 두배로!



▶ 이연복, 소고기 탕수육 만나보기 ◀


두번째 기업은 바로 이연복 셰프의 브랜드!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이연복 대가의 레시피와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홈쇼핑 최초! 마트에서도, 중국집에서도 만나기 힘든 소고기 탕수육인데요. 

소고기 특유의 깊은 풍미와 감칠맛은 물론, 부드러운 식감이 고급스러움을 선사합니다.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이연복 중식 대가의 소고기 탕수육을 현대홈쇼핑에서 만나보세요 :)



▶ 정호영, 오사카 스테이크야끼니쿠 만나보기 ◀


세번째 기업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일식 요리사! 정호영 셰프의 브랜드입니다.

정호영 셰프의 노하우와 특제 레시피가 더해진 오사카 치마살 스테이크, 야끼니쿠는 엄선된 특수부위를 정성스럽게 손질해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요리입니다.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천연향료 시즈닝으로 고기의 풍미를 더해주며, 깔끔하고 감칠맛 나는 특제 스테이크 소스로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합니다.


<현홈포차에도 소개되었던 착한 기업 상품 영상>


두 달간 모은 아이스팩은 현대그린푸드를 비롯해 두배로 곰탕 등을 제조하는 '엘더블유', 이연복 탕수육 등을 선보이는 '행복200프로' 등 총 3개 협력사에 전달돼 재사용하며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현대홈쇼핑은 매달 아이스팩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며 환경 살리기에 앞설 예정입니다.






현대홈쇼핑의 친환경 캠페인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 울산점, 천호점 등 오프라인에서 캠페인 참여를 독려중입니다.

캠페인 첫 날 조기 마감 될 정도로 높은 참여도를 보여주었는데요! 환경을 지키는 에코 캠페인에 동참하는 고객이 많아 뿌듯한 현장이었습니다. 



동반 성장을 위한 환경보호에 앞서는 현대백화점이 울산점, 천호점에 이어 3번째로 진행되는 곳은 현대백화점 미아점입니다.

환경을 지키는 소중한 한걸음, 아이스팩 기부 캠페인도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자사 캠페인 채널 외에도 지역 아파트 단지교육기관 등과 연계한 아이스팩 수거 캠페인도 준비 중에 있는데요.

캠페인 시행 이후, 아파트 단지 자치회와 지역 교육 기관에서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하는 등

 대량의 아이스팩을 한 번에 수거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추가로 마련할 예정입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아이스팩은 취합 후 아이스팩 캠페인에 동참하는 착한 기업과 함께 재사용됩니다. 




아이스팩 캠페인 3차


온라인 : 10/10 오전 10시 오픈

오프라인 : 10/12~14 현대백화점 미아점


10월 캠페인 접수하러가기


환경을 생각하는 현대홈쇼핑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