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신규 디자이너 앤디앤뎁 협업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A&D' 단독 론칭


현대홈쇼핑이 F/W 패션 브랜드 확대에 속도를 내며 김석원, 윤원정 부부 디자이너와 함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A&D'를 론칭합니다.


국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앤디앤뎁'은 1999년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절제된 아름다움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정갈하고 세련된 옷이 특징인데요. 약 20년 동안 한국적인 '미니멀리즘(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문화적 흐름)'을 대중적으로 풀어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로 현재 현대백화점을 비롯해 전국 20개 백화점에 입점된 유명 패션 브랜드입니다.


현대홈쇼핑과 앤디앤뎁의 협업으로 특정 계층과 세대에 국한되지 않고 클래식하면서도 경쾌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시즌별로 고객에게 다양한 패션 영감을 주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할 계획이며, 국내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앤디앤뎁 브랜드 기획전 만나보러가기


이번 방송에서는 시즌 인기 상품인 무스탕을 비롯해 캐시미어 100% 니트, 기모 코팅진(2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에이앤디 스페인 메리노 리버시블 무스탕, 프리미엄 소재의 만남으로 보온성은 물론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에이앤디 애브리데이 기모 코팅진 2종, 레트로 패션의 트렌디한 스타일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멋에 보온성까지! 

에이앤디 퓨어 캐시미어 100% 풀오버 니트, 캐시미어 소재의 부드러운 착용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겨울 시즌 머스트 해븐 아이템입니다.


위의 3종 외에도 겨울 시즌 동안 총 9개의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앤디앤뎁'은 'J BY', '라씨엔토', '밀라노스토리'와 함께 현대홈쇼핑 대표 패션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계획입니다.


퀄리티 높은 앤디앤뎁 브랜드 아이템을 현대홈쇼핑에서 합리적인 가격까지 만나보세요!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