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 홈쇼핑 업계 단독 론칭★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 백화점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비디비치' 업계 첫 론칭을 앞두고 있습니다.


'비디비치'는 국내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총 28개 매장을 운영 중인 브랜드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색조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대한민국 명품 색조 브랜드 제조사 인터코스백화점 명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특급 콜라보 상품인 만큼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첫 론칭 방송에서는 '퍼펙트 브이핏 쿠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촉촉한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커버력 높은 크림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크림겔 제형으로 일반 쿠션과는 다른 이중 구조 미세 네트망을 사용하여 더 얇고 촘촘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백화점과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가을, 겨울(F/W) 신상품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도 랜덤 증정할 예정인데요.

가을, 겨울(F/W) 시즌을 겨냥한 컬러로 립스틱 5종(톡식 레드, 코랄 임프레이션, 코랄 샤인, 스프링 브리즈, 스패니쉬 댄스)의 크리미한 발림성, 깔끔한 밀착력, 시간이 지나도 덧바를 필요 없는 지속력, 선명한 발색력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구성과 함께 현대 단독 한정 VIP 박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퍼펙트 브이핏 쿠션(본품 2개),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 리필 3개, 퍼프 5개, 파우치 등의 VIP 패키지는 단독 론칭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고급 색조 화장품을 특별 패키지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프리미엄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소개해 나갈 계획입니다.




비디비치 첫 론칭 방송

11/25(일) 오후 13:45


비디비치 론칭 상품 바로가기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