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홍대홈쇼핑 3탄, '현홈포차'에 다녀오다


설 연휴가 시작되기 바로 직전이었던 2월 13일 덕분이었습니다. 젊은 열기로 가득했던 홍대 거리에 있었는데요. 서울의 핫 플레이스들은 많고 많지만 다른 곳에서는 없던 홍대만의 매력이 마구 분출되었던 그 날. 홍대에서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현홈포차’는 현대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식품 제품들로 메뉴를 꾸려, 단돈 4900원에 손님들에게 판매하는 ‘일일 포차’ 인데요. 현홈 포차는 작년 여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홍대 홈쇼핑’ 이벤트의 3탄으로, 홈쇼핑에 관심이 부족할 수 있는 20~30대 젊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현대 홈쇼핑의 게릴라 이벤트입니다.


<홍대홈쇼핑 1탄, 개그맨 박나래가 직접 팔 걷고 나선 ‘나래bar’>


현대홈쇼핑에서 단독런칭한 나래바 스테이크 '박나래 본-인 스테이크' 를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 허안나씨가 홍대에서 직접 스테이크를 구워주는 흥미로운 행사였는데요. 비주얼은 물론 프랑스식 수비드 공법으로 맛도 좋아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홍대홈쇼핑 2탄,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과 함께 하는 ‘불토메이크업’>


손앤박(SON&PARK)의 대표이사이자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씨와 함께 했던 홍대홈쇼핑 2탄은 간단한 립바르기팁부터 피부에 맞는 메이크업팁을 알려주며 직접 메이크업을 진행했던 행사였습니다. 불토에 진행한 불토메이크업 행사여서 그런지 여성분들께 인기가 대단했지요. 


그리고 <홍대홈쇼핑 3탄, 현홈포차>


홍대홈쇼핑 1탄, 2탄의 인기가 대단했기 때문에 3탄도 매우 기대가 됐는데요. 홍대홈쇼핑 3탄은 홍대 인기 술집 '홍콩 야시장'에서 열린 '현홈포차'였습니다.






현대홈쇼핑의 마스코트 ‘현돌이’의 '현홈포차' 입구에서 반겨주었습니다. 



'현홈포차' 입구엔 실제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들과 제품 소개를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현대홈쇼핑에서만 보던 음식들을 직접 보니 더욱 신기하고 반갑고 저 메뉴를 어떻게 구성했을지도 너무 궁금해졌는데요.




눈길을 두는 곳마다 귀여운 마스코트 현돌이의 모습이 보이니, 현대홈쇼핑 일일 포차에 참여하고 있다는 게 실감 났습니다. 자리에 앉아 메뉴를 확인해보았습니다. 현대홈쇼핑 식품방송 중 가장 있기가 좋았던 메뉴로 구성되어 맛이 기대가 됐습니다.



메뉴는 '두배로 부대찌개, 린찐누룽지탕, 이가네 떡볶이, 정호영 야끼니쿠, 천하일미 떡갈비, 하림닭발'로 총 6가지의 메뉴였으며, 이 모든 메뉴를 4,900원이라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현대홈쇼핑 인기상품이라 믿고 맛보는 맛이긴 하지만 주방에서 조리과정까지 모두 볼 수 있어 더욱 믿음이 갔답니다. 무엇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던 그때, 후각을 자극하는 냄새에 정신을 차립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린찐누룽지탕, 하림닭발, 두배로 부대찌개, 이가네 떡볶이, 정호영 야끼니쿠, 천하일미 떡갈비>


샘플용 안주들이 조리되었습니다.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야채 등을 추가, 조리해 더욱 정성스러웠습니다. 이 모든 메뉴를 4,900원에 만날 수 있다니! 2030대들을 집중적으로 공략한 획기적인 이벤트임이 분명했습니다!  



'현홈포차' 어깨띠와 전단지를 나눠주며 홍보도 열심히 해주신 덕분에 많은 분이 방문하셨답니다.





사실 이날 현홈 포차에는 조금 특별한 손님들도 오셨었는데요.



그 분들은 바로 아프리카tv에서 기부방송을 하시는 '기부스'팀이였습니다. 



<기부스>는 '기부'를 주제로 한 국내 유일무이 팟캐스트로 유쾌한 기부 문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생긴 프로그램으로 인기 개그맨 정찬우, 서윤, 김인호씨가 방송에 참여해주셨는데요. 방송출연의 기회를 통해 마음껏 ‘홍보’하고 마음껏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기부자와 수혜자 모두가 즐거운 신개념 프로그램입니다. 


<아프리카tv 현대홈쇼핑 x 기부스 방송>



즉석에서 SNS 실시간 방송을 통해 직접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과 소통하며 '현홈포차'의 흥을 한껏 더 돋궈 주시고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방송 중임에도 '현홈포차' 메뉴의 맛과 매력에 푹 빠지셨답니다.





<현대홈쇼핑 SNS 라이브 방송>



<기부스>팀 외에도 현대홈쇼핑 SNS 컨텐츠 중 <한다홈쇼핑>의 신동혁씨도 실제로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실제 손님들과 인터뷰를 하며 '현홈포차'의 실시간 상황을 알려주는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넓은 공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테이블이 채워지고 많은 분이 머물렀다 가셨답니다. 19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되었던 '현홈포차'는 많은 분이 찾아주신 덕분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재고 소진되어 조기 마감을 했다고 하는데요. '현홈포차'의 인기가 실감 났습니다.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인기상품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었고, 기부 전도사들의 게릴라 방문까지! 홍대홈쇼핑 3탄 - 현홈포차 편은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젊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자연스럽게 현대홈쇼핑 채널을 알릴 수 있는 '홍대홈쇼핑!' 다음에는 어떤 새로운 '홍대홈쇼핑'이 기획될 지 기대가 됩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