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업계 최초 그림 정기 배송 서비스 '핀즐' 론칭


현대홈쇼핑이 12/20(목) 낮 1시 40분부터 업계 최초! 그림 정기 배송 서비스 '핀즐'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핀즐 '그림을 즐기는 가장 쿨한 방법'이라는 슬로건으로 작년 9월 론칭한 스타트업 기업인데요.

핀즐의 전문 큐레이터가 매달 선정한 해외 아티스트의 작품을 집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로

A1사이즈(594*841mm)의 대형 아트 프린트를 제공합니다.


단순하게 해외 아티스트의 작품을 정기 배송받아보는 것이 아닌,

매월 선정한 아티스트의 도시를 직접 찾아가 아티스트와 작품에 대한 이야기, 영감을 주는 것들에 대한 인터뷰까지!

매월 아트 프린트와 함께 작가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매거진영상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2018 레드닷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출판 인쇄 미디어 부문

'위너' 수상 핀즐


핀즐 그림 정기 배송 서비스 (3개월) 보러 가기

▶ 핀즐 그림 정기 배송 서비스 (6개월) 보러 가기


핀즐 론칭 상품은 3개월, 6개월 정기 배송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매월 아트 프린트 작품 1장과 매거진 1권씩을 정기 구독할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은 업계 최초 그림 정기 배송 서비스 첫 론칭을 기념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공병각 작가 드로잉 노트 1종 + 핀즐 시그니처 메모 노트 1종'을 증정하는 등 특별 혜택을 준비했는데요.

그 외에 6개월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는 추가로 4만 원 상당의 A1사이즈 액자를 추가 증정할 예정입니다!


실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꾸미기 상품군에 대한 고객들의 구매 수요가 높아지는 트랜드에 맞춰 그림 정기 배송 서비스를 론칭하게 되었는데요.

고객의 니즈와 트랜드를 파악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군의 정기 구독 서비스를 홈쇼핑 방송에 결합해 선보일 계획입니다. :)



핀즐의 아름다운 의미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삶, 영감을 일상에 더할 수 있는 핀즐의 작품을 

12/20(목) 낮 1시 40분 핀즐 론칭 첫 방송! 을 통해 만나보세요~! #본방사수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