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현대홈쇼핑 IH 스타일팟 냄비세트, 알레보





'allevo'는 현대홈쇼핑의 PB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리빙 용품입니다. 평범한 일상 속에 혁신을 더하고 일상 속에 숨어있던 불편함과 부족함 등 집안에서의 모든 순간을 세심하게 관찰하고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현대홈쇼핑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레보는 모든(ALL) 리빙 용품에 혁신(Evolution)을 더한다, 'All + Evolution' 을 결합한 단여로 '작은 혁신이 만들어내는 커다란 변화' 의미를 나타내며 알레보(allevo)를 선보였습니다.



알레보의 디자인은 해외 유명 패션브랜드들이 오랫동안 사랑해왔고, 팬톤이 선정한 18년 S/S 클래식 컬러, 'NAVY' 컬러를 사용하였는데요. 'GOLD' 색상과 함께 어우러져 세련됨이 극대화 되었습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한국인의 조립습관과 식생활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현대적인 감각을 재해석해 동서양의 조화를 이룬 제품입니다. 



세련된 로즈골드 컬러를 사용하였고 무광소재의 네이비와 유광소재의 골드를 믹스매치하여 조화로운 느낌을 완성시켰습니다. 뚜껑은 실리콘 재질을 사용하여 위생을 강조하였는데요. 위생 뿐만 아니라 조리 중 넘침을 방지해주고 냄비와 뚜껑이 밀폐되어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합니다. 디테일한 면까지 신경써서 만들었기때문에 더 놀라운데요.



알레보 냄비 세트의 구성품은 냄비4set, 프라이팬, 장갑2pc 로 총 6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알레보의 구성품과 기능을 알아볼까요?



고순도 97% 알루미늄으로 이물질이 거의 없어 부식되지 않고, 열전도율이 높아 음식이 빨리 끓는 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친환경, 세라믹 코팅이 되있어 오염물질에 쉽게 벗겨지지 않고 음식이 들러붙거나, 세제를 흡수할 걱정없이 조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조리환경을 생각해 IH 룩웨어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인덕션 등 모든 조리기구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뚜껑 또한 실리콘 재질을 사용하여 위생적이며 2 in 1 멀티뚜껑으로 2가지 냄비 사이즈에 동시에 사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냄비 세트의 경우 공간차지를 많이 하는 편인데 이러한 점을 줄여 수납공간마저 생각해준 고마운 알레보랍니다.



또한 차곡차곡 적층 수납(stack-able Pot)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손잡이를 일렬로 쌓아 보관 가능한 이지도킹 수납기능을 사용하여 냄비를 깔끔하게 수납가능하며 주방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명품백에서 차용한 세련된 골드 손잡이가 더욱 돋보이는 프라이팬인데요. 테이블에 올려져 있는 모습도 매우 세련된 모습입니다. 부유함과 세련됨을 상징하는  'GOLD' 와 클래식한 'NAVY' 컬러의 조화로운 모습입니다. 가장 클래식한 형태이면서 고순도 97% 알루미늄으로 열전도율이 빠르고 음식 또한 고르게 끓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방을 한층 더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보여주는 알레보 냄비 세트입니다. 





<알레보 냄비로 만든 뱅쇼>





평범함 일상에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알레보, 현재 Hmall 이벤트 페이지에서 알레보 냄비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만나 볼 수 있는데요. 만드는 방법, 요리 영상 등을 보여주고 있어 알레보에 대한 마케팅 뿐만 아니라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제시, 친절함까지 느껴져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






2018.02.05(월) 12:40에 allevo 알레보를 처음 선보이는 런칭방송이 있었는데요. 정성스럽고 신경써서 만든 알레보를 알아봐주시듯 런칭 방송 시작한지 50분만에 1,700여 세트가 모두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평일 낮 방송임에도 매진을 기록한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일이였다고 합니다.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레보' 냄비세트 외에도 다른 제품들이 출시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떠한 혁신적인 리빙 용품을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런칭 방송을 놓쳐 구매를 못 하셨다면 3월에 물량 확보 후 방송 진행예정이라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