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설 선물 아이스팩 수거해요♥ 현대홈쇼핑, 강동구청과 아이스팩 수거 캠페인 확대 진행


현대홈쇼핑의 아이스팩 재활용 캠페인을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 진행합니다!


설 명절 기간에 쌓인 아이스팩을 모아 식품 협력사가 재사용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자원 재활용과 환경보호 동참 메시지를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취지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온라인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mall에서 2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4,000명을 대상으로 아이스팩 재활용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1인당 아이스팩(타사 제품 포함) 20개씩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수거 신청을 하면 택배 업체가 직접 방문해 수거해가는데요.

택배 비용은 현대홈쇼핑에서 전액 부담하며, 참여 고객에게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Point 5,000포인트를 증정합니다.



▶ 오프라인

현대홈쇼핑은 설 연휴 직후인 2/7~8일에 서울시 강동구청과 함께 아이스팩 재활용 캠페인 '북극곰은 얼음팩을 좋아해'를 진행 예정인데요.

이번 캠페인은 천호동, 고덕동, 명일동 등 강동구 내 17개 동 주민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① 한 면의 길이가 13cm 이상의 아이스팩

② 얼리지 않은 실온 상태의 아이스팩

③ 깨끗히 세척한 후 물기를 제거한 상태의 아이스팩


세 조건에 충족하는 아이스팩을 거주지와 가까운 주민센터에 방문해 전용 수거함에 넣으면 됩니다.

(문의 : 강동구청 청소행정과 02-3425-5880)



또한 현대홈쇼핑과 거래 중인 식품 협력사뿐만 아니라, 아이스팩 재사용을 희망하는 식품업체 및 기관, 병원, 전통시장 등에도 무상으로 아이스팩을 제공할 방침입니다. 

(현대홈쇼핑 아이스팩 캠페인 관련 문의 : 02-2143-2619)



올해 아이스팩 재활용 캠페인 참여 인원을 2배 늘리고, 강동구청 등과 단체 수거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올해 총 100만 개 이상의 아이스팩을 재활용하는데 앞장설 계획입니다.


환경 보호와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강동구청과 손잡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만큼, 고객과 협력사가 공감할 수 있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마련해 진행해 나갈 계획입니다.


현대홈쇼핑의 친환경 캠페인 '북극곰은 얼음팩을 좋아해' 온라인/오프라인 등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신청하러 가기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