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생활/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설렘, 스타일퍼스트] 선보이다


현대홈쇼핑이 유명 방송인과 함께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합니다!


유명 방송인의 신뢰도를 앞세워 쇼핑 주력 구매층인 40~50대 여성 고객을 공략하기 위함인데요.


오는 13일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현씨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전문 방송 '더설렘',

오는 14일에 박만현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패션 전문 방송 '스타일퍼스트'를 각각 선보입니다.


평일 오전 시간대는 특히 40~50대 주부들이 핵심 고객층인 만큼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교양 방송 콘셉트로 운영할 예정인데요.






설수현의 더 설렘 론칭

3/13(수) 09:25 ~



첫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테팔 매직핸즈 코퍼골드 세트입니다.

냄비와 전골팬,  프라이팬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테팔의 최상급 라인인 '티타늄 프로 코팅' 기술이 적용돼

내구성을 강화했고, 손잡이 분리기능이 있어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더 설렘' 론칭 방송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더 설렘'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설렘 심쿵 박스'를 증정합니다!


LG스타일러(3명), 르쿠르제 카푸치노 컵&받침 2인조 세트(50명), 레트로 메탈 선글라스(2,0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랜덤 제공할 예정입니다!


테팔 매직핸즈 코퍼골드를 구매 예정이었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겠죠?






박만현의 스타일퍼스트 론칭

3/14(목) 07:15 ~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만현과 진행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퍼스트' 론칭을 앞두고 있습니다.

스타일퍼스트는 매주 목요일 오전 7시 15분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으로

일상 속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는 '오늘의 상품',

방송 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서포터즈'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 고객 참여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첫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AK앤클라인' 트렌치코트, 블라우스 3종

'조이너스' 스모킹 블라우스 3종과 니트 베스트 1종,

'꼼빠니아' 슬림 데님팬츠 3종 등 총 4가지 상품을 선보입니다.



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은 방송인과 함께 생활, 패션 전문 방송을 기획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며,

특정 요일과 시간대별로 고객 구매 특성을 반영한 고정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방침입니다.



설수현과 함께 하는 '더설렘'

박만현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하는 '스타일퍼스트'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