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창사 18주년 고객 감사대전 진행!


현대홈쇼핑이 창사 18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 TV홈쇼핑, 현대Hmall, 플러스샵 구매 고객에게 수입차 경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현대Hmall, 1,000명 고객 선정 공기정화 식물 '몬스테라' 전달 이벤트 진행



5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고객 감사대전'

TV홈쇼핑, 현대Hmall, 플러스샵(T커머스)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TV홈쇼핑과 플러스샵, 현대Hmall에서 

3건 이상(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이녹스프랑 고속블렌더' 사은품을 증정하며,

1건 이상 구매한 고객과 렌탈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벤츠 GLC 300 쿠페'를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 5월 사은품, 이녹스프랑 고속블렌더 사은품 보러가기

▶ 5월 경품, 벤츠 GLC 300 쿠페 행운 잡으러가기


프로그램별로 구매 고객 대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하는데요.

1일 LG프라엘과 LG에어컨 방송, 4일과 5일 진행 예정인 AHC 선쿠션, 마모트 트레블 패키지, J BY 실크코큰 티셔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프로그램별로 10명씩 추첨해 구찌 선글라스를 증정합니다.


아울러 현대Hmall에서 진행하는 '싱그러운 5월을 그대에게'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5월 한 달 동안 현대홈쇼핑의 모든 채널에서 1건 이상,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이벤트 페이지에 글을 남기면 1,000명을 추첨해 공기정화 식물 '몬스테라'를 전달 예정입니다.

싱그러운 5월을 그대에게 이벤트 보러가기


5월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선물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인 만큼,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현대홈쇼핑은 창사 18주년 고객 감사대전을 맞아

홈쇼핑이 운영하고 있는 채널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고객 소비 심리 활성화를 위해 차별화된 방송과 상품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해 나갈 계획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