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아이디어 가전 제품 '파세코 원데이' 특별 방송 진행(+파세코 설치 방법)


현대홈쇼핑이 TV홈쇼핑 여름 가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파세코' 특별전을 진행합니다.


특정 회사 상품 방송을 하루 두 번 이상 방송하는 경우는 삼성, LG 등 대형 업체를 제외하면 없을 정도로 이례적인 편성인데요.

방송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된 파세코의 '창문형 에어컨과 서큘레이터' 3시간 특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여름철 냉방 가전 시장에서 '창문형 에어컨'이라는 상품군이 새롭게 등장한 만큼 여름 가전 시장 주력 제품으로 떠 오르고 있습니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5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첫 론칭 이후 4회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1분당 약 26대가 판매돼 총 5,300여 대가 판매되었고 현재까지 총 29억 원의 누적 주문금액을 기록, 매 방송마다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할 정도로 여름철 가전 히트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파세코 측은 기존 에어컨이 있는 가정 중 자녀방과 같이 에어컨이 없는 방에 추가 설치를 하거나,

별도의 에어컨 설치 비용이 없기 때문에 1~2인 가구에서도 '창문형 에어컨'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난해 무더위로 인해 집안에서 사용하는 냉방 가전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로

창문형 에어컨과 같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가전제품을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계획입니다.






 창문 틀에 에어컨 거치대를 끼우고 자바라를 위아래로 최대한 밀어 올려 고정시켜줍니다.



 에어컨 거치대 안쪽 좌우에 2개씩 있는 나사를 단단히 조여 고정시켜줍니다.



 샤시 보호판을 에어컨 거치대와 창틀 사이 공간에 끼우고 상단, 하단 고정나사 2개를 체결합니다.



 에어컨을 거치대 하단 쪽에 딱 맞게 끼워 넣고 '딸깍' 소리가 나도록 위 쪽을 밀어 넣어 끼워줍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3만 원 일시불 할인 혜택과 파세코 '모기 포집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포토 상품평 등록한 모든 고객 대상,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PB상품 '알레보' 보온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파세코 원데이 특별전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7/7(일) 오전 10:00~ 

7/7(일) 오후 13:00~ 


파세코 서큘레이터

7/7(일) 오후 18:35~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