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올빼미 쇼핑족'을 잡아라! 현대홈쇼핑, 열대야 프로모션 진행


현대홈쇼핑이 여름철 열대야를 맞아 잠 못 드는 '올빼미 쇼핑족'을 겨냥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지난해 무더위로 저녁 시간대 매출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올 여름 백화점, 쇼핑몰,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프라인 채널에 이어 TV홈쇼핑까지 저녁 시간대 특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열대야(熱帶夜)엔 선풍기 열대(10대)야' 프로모션

매일 밤 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진행되는 5개 생방송, 총 50개 생방송에 한정해 진행되는 '타임 마케팅'입니다.

해당 시간대 방송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루 10명, 총 100명에게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선풍기'를 증정합니다.


지난해 기록적인 무더위로 7월 밤 시간대(오후 8시~다음날 오전 2시) 현대Hmall 앱 이용자 수가 2017년 대비 20%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이를 겨냥해 열대야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열대야 프로모션에 맞춰 방송 편성도 평상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22일부터 31일까지, 오후 8시~다음날 오전 2시 방송 구매 고객 중 총 100명 추첨 '다이슨 선풍기' 증정

(*상품명을 클릭하면 구매 링크로 연결됩니다.)


- 22일 오후 10:45 뷰티 부문 1등 선정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시즌 2

- 24일 오후 10:45 정관장

- 26일 오후 10:40 구찌, 발렌시아가 등 해외 명품 특별전

- 27일 오후 8:25 비디비치 브이핏 쿠션

- 28일 오전 1:00 여름철 물놀이 고객을 겨냥한 원마운트 워터파크 입장권

- 28일 오후 11:50 LG 로보킹 청소기



이렇게 특정 시간대 방송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건 이례적인 일인데요. 여름철 밤에 쇼핑하는 '올빼미 쇼핑족'을 겨냥해 TV, 온라인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