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9월 서울 전시 추천★ 인생샷 맛집! 홍대 뷰티인사이드展 로맨틱 포토 에디션


안녕하세요!

현대홈쇼핑 기자단 4기 박유경입니다.


이번에 친구와 함께

서울 홍대 스타티스뮤지엄에서 진행하는

뷰티인사이드 로맨틱 포토 에디션 전시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이 ★인생샷 맛집★

포토존이 정말 많아

인생 사진 건지기

좋은 전시회더라구요.ㅎㅎ


선선해지는 날씨에 

데이트하기 딱! 좋은 요즘,


서울 가볼만한 전시를 찾고 계시다면

뷰티인사이드展에 방문해서 좋은 추억도 쌓고

인생 사진 건져오세요! :D


ⓒ출처, 스타티스 뮤지엄 공식 홈페이지



스타티스뮤지엄 IN홍대 <뷰티인사이드 로맨틱 포토 에디션>


기간 : 2019.03.23 ~ 오픈런

관람시간 : 11:00 - 19:50 (입장마감 19시)

휴관없음

관람료 : 성인 12,000원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4-9 지하2층 | 스타티스뮤지엄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