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몽골 '고비' 캐시미어 단독 론칭


몽골 캐시미어 전문 기업인 고비(GOBI)


현대홈쇼핑이 프리미엄 패션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고비와 캐시미어 의류 완제품을 현대홈쇼핑 단독 판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올 가을, 겨울(F/W) 시즌부터 향후 3년간 코트, 니트, 원피스 등 고비의 다양한 캐시미어 15개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후 고가(야마 캐시미어) 및 유기농(고비 오가닉) 라인 등도 추가 론칭할 계획입니다.


홈쇼핑 업계에서는 해외 패션 브랜드명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해외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는 경우가 일반적인데요.

이번 계약은 홈쇼핑 고객의 눈높이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를 제안하기 위한 의류 완제품 직수입이라는 방식으로 계약한 것이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몽골 캐시미어의 오리지널리티를 현대홈쇼핑에서 만나보세요.


고비(GOBI) 캐시미어 100% 


리버시블 베스트

19FW 후드니트 팬츠 셋업(여)

19FW 후드니트 팬츠 셋업(남)

A라인 풀오버

레이스 패턴 숄

케이블 니트 가디건


(*상품명을 클릭하면 상품 링크로 연결됩니다.)



고비의 캐시미어는 해발 1,500미터, 영하 40도에 이르는 몽골에서 자란 산양 털로 타지역의 캐시미어와 비교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게 특징입니다. 명품 브랜드에서도 고비에서 생산한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할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은 브랜드입니다.


현대홈쇼핑 패션 고정 프로그램 '스타일마스터' 등 고객 주목도가 높은 방송을 중심으로 고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캐시미어 브랜드 '고비'를 통해 현대홈쇼핑의 토탈 패션 브랜드를 확대할 구상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