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의 친환경 캠페인! 북극곰은 얼음팩을 좋아해★ 2019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에 참가하다!


'2019 대한민국 친환경 대전'에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기업이 만났습니다!


2019 대한민국 친환경 대전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내가 그린(Green) 건강한 세상, 착한 소비 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환경부가 주최하는 행사인데요.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업체의 친환경 제품과 기술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북극곰은 얼음팩을 좋아해' 아이스팩 캠페인을 통해 지난해 8월, 친환경 캠페인을 시작으로 1년 동안 5만여 명의 고객의 참여, 100만 개의 아이스팩을 수거하였는데요.

수거한 아이스팩은 식품 협력사를 비롯해 전통 시장, 냉동 물류 업체 등에 무상으로 전달하여 재사용하며 탄소 감축을 위해 힘썼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친환경 활동과 운영 과정 등을 소개하기 위해 '2019 대한민국 친환경 대전'에 참여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쉽게 아이스팩 캠페인에 참여하고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나아갈 예정입니다.



🎈현대홈쇼핑 부스 방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1. 1인 최대 5개의 아이스팩을 마스크팩으로 교환해드립니다. (5,000개 한정)

2. 미니 컬링 게임 참여를 통해 디자인 엽서Hmall 쿠폰을 함께 드립니다!

3. 북극곰에게 사랑의 메세지를 적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보세요!

4. SNS 해시태그 #현대홈쇼핑 #아이스팩캠페인 #코엑스친환경대전 #북극곰살리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현대홈쇼핑이 참가한 친환경 대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코엑스 친환경 대전 구경가기


현대홈쇼핑 부스 위치 확인하기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