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X 쁘띠엘린,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현대홈쇼핑 X 쁘띠엘린



인터넷 종합 쇼핑몰 '현대Hmall'과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쁘띠엘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하였습니다.


업무제휴 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이란, 상품 개발 단계부터 유통회사와 제조회사가 함께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정보를 공유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뜻하는데요.

최근 전자상거래 업체와 패션, 뷰티, 식품 등 다양한 업체가 상호 윈윈하기 위해 JBP를 체결하고 있습니다.


현재 쁘띠엘린이 유아동품 시장에서 성장세가 큰 데다 꾸준한 스테디셀러도 많은데요.

현대Hmall은 현대백화점과 연계돼있는 온라인 채널로, 프리미엄 고객층이 두터운 만큼 양사간 마케팅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 체결을 통해 '쁘띠엘린'의 소속 브랜드 신상품을 선론칭할 예정입니다.

공동 판촉 등 마케팅도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현대Hmall 단독 상품도 상반기 중 개발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