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봄맞이 주방용품 확대 편성! '락앤락' 특별 방송 진행


락앤락 살롱(Salon) 오브제 플러스 냄비 풀세트

(*상품명을 클릭하면 상품 링크로 연결됩니다.)


현대홈쇼핑이 봄맞이 주방용품 방송을 확대 편성합니다.

주방용품 인기 브랜드인 '락앤락'과 함께 'LOCK n 樂페스티벌' 특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특별 이원생중계 방송 등 방송 편성을 50% 이상 확대 편성하였습니다.


가정에서 직접 식사 준비하는 가정과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 수요 증가에 발맞춰 관련 상품 편성을 늘리며 주방용품 판매량을 늘리게 되었습니다.


지난 2월~3월 두 달간 주방용품 주문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5.4% 증가함에 따라 '락앤락' 방송 포함, 주방용품 편성 비중을 50% 이상 늘리고, 주방용품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습니다.



[인터락 잡곡통 구성] 락앤락 비스프리 스테커블용기 20종 풀세트

(*상품명을 클릭하면 상품 링크로 연결됩니다.)


8일 방송, 'LOCK n 樂페스티벌'


🕡 18:40~19:25 락앤락 비스프리 용기

(**현대홈쇼핑 첫 공개 신상**)

🕢 19:25~20:40 락앤락 살롱냄비


락앤락 신상품인 '비스프리 스테커블 용기 20종'과 지난해 주방용품 주문액 1위 상품인 '락앤락 살롱냄비 5종'을 선보입니다.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과 모바일 방송을 이원생중계 방식으로 연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며,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락앤락 오프라인 매장 '락앤락 플레이스엘 송파점' 매장에 전시된 다양한 상품을 동시에 소개할 예정입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락앤락 쇼핑카트' 사은품 증정 및 락앤락 전국 매장(25개)에서 사용 가능한 40% 할인쿠폰도 추가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알레보W 컬러 스텐 냄비 세트

알레보 IH 프라이팬 세트

(*상품명을 클릭하면 상품 링크로 연결됩니다.)


락앤락 페스티벌 방송 외에도 주방용품 특별전을 진행합니다.


현대홈쇼핑의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알레보',

지난 2019년 론칭 방송에서 전 방송 매진을 기록한 '알레보W 컬러 스텐 냄비 세트'와 인기 상품 '알레보 IH 프라이팬 세트'도 함께 진행 예정입니다.


최근 주방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출 수 있는 품질 좋은 상품과 브랜드를 지속해서 발굴할 계획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