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4월 창고대방출🤞💖 봄맞이 초특가전 진행!


현대홈쇼핑의 '봄맞이 초특가전'

14~16일 3일간 진행

(*이미지 및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지난달 주문액을 분석한 결과,

주방용품 주문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0.1% 늘었고 같은 기간 식품은 주문액이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최근 가전, 주방용품 등 주문액이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고객의 수요가 늘어난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위해 기획한

4월, 창고대방출은 주방용품, 가전, 식품, 패션 등 인기 상품 총 24개 품목을 선정해 종전 방송 판매 가격의 최대 40% 할인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14일 ▲앤클라인 이너 블라우스 ▲쿠쿠밥솥 ▲천하일미 새우 ▲김정배명인 젓갈 등 다양한 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특히 공기청정기 등 봄철 수요가 높은 상품군인 ▲LG 공기청정기 ▲LG 세탁기를 구매한 고객에겐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point를 각각 10만 원, 8만 원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쿡에버 스텐냄비 를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코렐 디너세트 ▲삼성 노트북 구매 시 27인치 모니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예정입니다.



현대홈쇼핑 자체 패션 PB 브랜드 ▲밀라노스토리 가죽 재킷 25% 할인

▲고비 캐시미어 숄 17% 할인

▲비제바노 샌들 펌프스 40% 할인


현대홈쇼핑의 명품 고정 프로그램 '클럽 노블레스'

▲버버리 핸드백, 구찌 백팩 등 20여 종 상품을 20~30% 할인 판매합니다.



자세한 행사 상품 및 가격이 궁금하다면?

창고대방출 (링크클릭)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