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이상봉에디션X랑방 콜라보 글로벌 협업 상품 선보이다


이상봉에디션 X 랑방 콜라보


현대홈쇼핑의 자사 단독 패션 브랜드 이상봉 에디션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이 손잡고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입니다.


랑방이 국내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한 상품은 이번이 처음이며,

오는 22일 오전 10시 방송에서 실크 넥타이, 실크 스카프 2종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상봉에디션 X 랑방

프랑스직수입 실크 100% 컬렉션 2종 세트

(*위 이미지 및 상품명을 클릭하면 상품 링크로 연결됩니다.)


실크 넥타이는 자카드 방식으로 독특한 무늬를 살렸고, 실크 스카프는 랑방의 시그니처 모티브를 문양에 새겨넣었습니다.

넥타이, 스카프 2종 모두 실크 100%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색상은 블루·핑크·그린 3종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일찌감치 국내외 'K패션'을 알리며 국내 패션업계를 대표하는 이상봉 디자이너와 함께 만든 이상봉 에디션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로 지난해 10월 첫 론칭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이번 랑방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현대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의 상품력을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늘려 패션 채널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올 F/W(가을/겨울) 시즌에도 숄·머플러 등 다양한 이상봉에디션 X 랑방 콜라보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