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창사 19주년 맞아 '고객감사대전' 진행


현대홈쇼핑 창사 19주년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고객감사대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자동차 경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강화해 소비 진작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2대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와 함께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현대Hmall에서

구매한 고객이나 렌탈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벤츠 E클래스 300 아방가르드 1대,

렌탈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에서 1명을 추첨해 제네시스 GV80 2.5 가솔린을 증정합니다.


아울러 방송 상품 3건 이상(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디오로 차량용 공기청정기(2개) 증정 및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습니다.



▲ 특정 상품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각 프로그램별 10명 추첨, 구찌 선글라스, 드롱기 전기 포트 증정


경품 응모는 별도의 절차 없이 구매하면 자동 응모 됩니다.

(*당첨자는 6월 중 개별 연락 예정)



TV홈쇼핑 방송, 온라인쇼핑몰 등 각 유통 채널별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였으며,

경품 혜택 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을 강화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