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에서 탈모관리샴푸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 선보이다


현대홈쇼핑 2030 겨냥 프로그램 '영스타그램'

오는 23일 새벽 1시 10분에 방송 예정인,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인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 선보입니다.


탈모 전문 유명 헤어디자이너 '엘샘'이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두피 건강에 좋은 식물추출물을 사용해 제작하였으며, 천연 상품 특유의 뻣뻣하고 거친 사용감을 개선하고 헤어 볼륨까지 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영스타그램에는 매방송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하여 재미를 더했는데요.

어헤즈샴푸 방송에는 유명한 노래의 멜로디에 재치있는 가사를 붙여 최근 유튜브와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개그맨 '카피추'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헤어 디자이너 '엘샘'이 출연해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미세먼지, 환경오염, 스트레스 등 중년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탈모가 20~30대 젊은 층으로 확산되고 있어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이지만, 전문 방송인들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유쾌하게 방송을 풀어가며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입니다.




영스타그램,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

5/23 불금에서 불토로 넘어가는 새벽 1시 10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