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농식품부와 '저탄소 인증 농축산물' 홍보 캠페인 진행!


현대홈쇼핑 X 농림축산식품부 X FACT


현대홈쇼핑은 오는 3일부터 13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 농업기술실용화재단과 함께

'저탄소 농축산물 인증제' 식품 지원 및 판매 촉진을 위해 '저탄소 인증제 알리기' 홍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에게 저탄소 농축산물 인증제를 알리고, 저탄소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통해 농가 지원하기 위함입니다.



여기서 저탄소 농축산물 인증제란?


유기농, 무농약 또는 GAP 인증을 사전에 취득하고 풋거름 작물 재배, 다겹보온 커튼 등 비료, 전기 사용량을 절감하는 저탄소 농업기술을 활용해 탄소를 줄여 생산한 농산물에 부여하는 국가 인증제도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저탄소 인증 홍보 이벤트 기간]


8/3 ~ 8/13



[저탄소 인증 홍보 이벤트 참여 방법]


① 현대Hmall에서 '캠페인'을 검색 후 현대홈쇼핑 북극곰 커뮤니티 방문

② 개인 SNS 및 맘카페에 '저탄소 농축산물 인증제' 공유

③ 공유 url과 Hmall ID를 아래 메일로 보내면 참여 완료!


💌 eco@hyundaihmall.com



참여 고객 대상 100명을 추첨하여 4만 원 상당의 '저탄소 농산물 선물세트'를 증정합니다.


또한 현대 그린푸드에서 엄선한 저탄소 대추 방울토마토, 아오리 사과, 칸탈로프 메론 등 저탄소 농축산물 인증 상품 10여 종도 판매하며 저탄소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힘쓸 예정입니다.



▶저탄소 농축산물 인증 상품 만나보기◀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