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학래, 임미숙 개그맨 부부의

맛집으로 유명한 차이나린찐 알고 계신가요?


그냥 연예인 맛집이 아닌,

입소문 타고 레알 맛집으로 성장한!


#올림픽공원맛집 #차이나린찐


언제가도 늘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 폭발인데요. 😍


차이나린찐에서도 1등 메뉴인

인절미 탕수육.. 너무 먹고 싶었는데ㅠ


이젠 본점에 가지 않아도

연예인 맛집의 맛 그대로

집에서 느껴볼 수 있다니!?


그럼 또 바로 먹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린찐 인절미 탕수육입니다.

(짝)(짝)


이걸 이제야 알다니!

바로 후기 보여드릴게요~~~!!! :D




매번 출시하는

다양한 라인업마다 

큰 사랑,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믿고 먹는! 린찐이었는데요!


이거..이거 .. 일낸 거 아닌가요?ㅎㅎ..??


김학래 & 임미숙 부부의

철학과 노하우가 담아 출시한

화제의 인절미 탕수육입니다.




츄릅 츄릅

정말 인절미처럼 쫀~득해보이는

짤을 준비했죠.ㅎㅎ훗


인절미 탕수육은

이름 그대로

쫀~~~~득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인절미 떡을 먹는 듯한

쫀득한 식감과

인절미 탕수육을 자를 때

똑- 똑- 짤리는 소리..


이건 완전 ASMR 각!


조리 방법은 참 간단해요!

린찐에서 추천하는 조리팁을 알려드릴게요! :D



①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18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에어 

냉동된 탕수육을 넣고 9분 조리!


② 인절미 탕수육의 

쫀득한 식감을 원하신다면?

전자레인지에 4분 조리!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죠!

먹팁 전수자의.. 세 번째 조리팁!


③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살~짝~튀겨

바삭함을 살려주세요!


레알 겉바속촉 가능..!



부먹이냐

찍먹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늘 풀리지 않는 그들만의 싸움..★


뭐니 뭐니 해도..

맛있으면 장땡!


린찐 인절미 탕수육의

토마토소스&고추씨기름&굴소스&간장 등

건강한 재료만 들어간 특제 소스인

탕수육 소스와 사천 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고



소스를 부어

인절미 탕수육의 쫀득함 깊숙이

촉촉하게 먹어도 넘나 맛있는 것..♡


겉바속촉st 🥰






휴.. 이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 싶어서 힘들었네..


외식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행복하다는..★



이젠 길게 웨이팅서지 않아도

맛집의 맛을 느껴볼 수 있을 거예요!


조리법도 간편하고

제 최애 메뉴가 될 것 같습니당..♡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품 링크로 연결됩니다.)


가성비갑!

풍부한 구성의 린찐 인절미 탕수육을 

이젠 집에서 즐겨보세요!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