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국내 최대 네일 박람회, 2018 '코네일 엑스포'에 다녀오다


지난 3월 30일(금) ~ 4월 1일(일) 3일간, 진행된 국내 최대 네일 엑스포 2018 'K-NAIL FESTIVAL' 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코네일 엑스포는 관련 업종 전문가뿐만 아니라 뷰티나 네일에 관심이 많은 여성 관람객들이 대부분 방문하였는데요. 코네일 엑스포는 국내 네일 산업의 활성화와 네일 경영인들의 비즈니스 정보 교류를 위한 박람회입니다. 참관 업체뿐만 아니라 일반 관람객도 네일 관련 제품을 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네일 아트, 케어 제품 뿐만 아니라 풋, 바디 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코네일 엑스포의 전시 품목은 네일 아트, 풋 바디케어, 속눈썹 연장, 반영구화장, 왁싱, 네일샵 창업 등 다양한 전시 품목 등이 있었습니다.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되었던 네일 박람회는 네일 케어 시연은 물론, 속눈썹 시술, 네일 아트를 직접 받아볼 수 있는 참여형 부스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묻고 들으며 유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2018 S/S 네일 트렌드를 가장 빨리 만나 볼 수 있는 코네일 엑스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일반인들의 관심과 수요가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셀프 네일러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네일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뷰티 꿀팁과 트렌드를 반영한 네일 박람회에선 네일숍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영자들에게 경영 진단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강연도 선보였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네일숍 창업을 앞둔 예비 창업자들에게 '성공하는 네일숍 취업 및 창업 방법' 강연도 선보였습니다. 네일숍 경영의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핑크색은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컬러가 아닐까 싶은데요. 핑크 컬러는 유행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컬러 중 하나입니다. 핑크 컬러가 주는 은은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트렌드 컬러인 베이비 핑크 컬러를 활용한 하트 프렌치 네일과 생화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어 더욱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달달한 봄 느낌을 물씬 준답니다.



다음 컬러는 올봄 유행하는 옐로우 컬러의 네일입니다. 노랑노랑 개나리, 유채꽃이 생각나는 깜찍한 옐로우 컬러는 짧은 손톱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귀여움과 상큼함이 배가 되는 컬러입니다. 프렌치를 해도 잘 어울리고 풀컬러로 해도 잘 어울리는데요. 심플한 포인트로 라인 테이프와 파츠를 활용, 홀로그램을 활용한 꽃아트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다음 컬러는 올해의 컬러로 더욱 사랑받고 있는 바이올렛 컬러를 활용한 네일 입니다. 올해의 컬러답게 다양한 컬러 네일이 있는데요. 바이올렛 컬러가 약간 부담스럽다 싶은 분들은 핑크 계열 같은 연한 바이올렛 컬러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라일락이 연상되는 연한 바이올렛 컬러에 여름 시즌 내내 핫했던 자개 네일로 포인트를 준 네일이 더욱 여리여리한 느낌을 표현함과 동시에 자개와 보석파츠가 함께 하니 더욱 블링블링함이 배가 되는 듯합니다. 화려한 아트가 들어가지 않아도 포인트를 줄 수 있고 컬러 배색만으로도 깔끔하고 세련된 네일 아트를 할 수 있는데요. 네일 아트만으로도 봄이 온 듯한 화사함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코네일 엑스포'는 네일스티커 뿐만 아니라 라인 테이프, 파츠 등 다양한 네일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네일 관련 업종에 종사 중인 전문가뿐만 아니라 네일에 관심을 두고 있는 많은 일반인들에게도 인기 많은 박람회였습니다. 다음 코네일 엑스포는 부산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네일에 관심 많은 셀프 네일러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기간 : 2018년 5월 11일(금) ~ 5월 13일(일) 

장소 : 부산 BEXCO 제 2전시장 4F홀

관람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단, 일요일 오후 5시까지 진행)

홈페이지 : www.konailexpo.com

입장료 : 5,000원 (사전등록시 무료입장 가능)


▶ 사전등록하러가기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