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9년째 함께 한, 홀트 전국 휠체어 농구대회 후원


지난 4월 20일(금)~23일(월) 4일간, 고양시장컵 제24회 홀트 전국 휠체어 농구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홀트 전국 휠체어 농구대회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국내외 장애인 스포츠의 변화와 개선 및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행사입니다. 장애인에게 신체적, 정신적 발달을 도모하여 자립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하였습니다. 




홀트일산복지타운 내 장애인 종합체육관에서 총 2,140명 (선수단 140명, 운영진 300명, 자원봉사 및 관중 1,400명, 기타(이벤트 및 취재) 300명)의 참가인원과 함께 개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스포츠 활동을 통해 장애인의 신체적, 사회적, 심리적 발달도모, 휠체어 농구대회를 통해 장애인 개개인의 재활 의지와 자립 의지를 향상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하였습니다. 장애인에 대한 비장애인의 인식개선을 통해 사회통합을 도모했던 이번 대회는 4월 20일(금) 개막식을 시작으로 4월 23일(월) 폐막식까지 국내 1, 2부 8개 팀이 참가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현대홈쇼핑은 2010년부터 9년째 이번 대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장애인 스포츠 육성과 장애인 권익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것을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방송 매체를 활용한 다양한 나눔과 기부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