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이벤트

[현대홈쇼핑 X MOOOI] 특별한 꽃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현대홈쇼핑 창사 17주년 고객감사대전 이벤트가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5월 중 현대홈쇼핑 모든 채널(TV홈쇼핑, 현대Hmall, 데이터방송, 오프라인 PLUS# 포함)에서 1건 &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현대홈쇼핑 X MOOOI 플라워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꽃은 누구에게 선물 받아도 늘 기분좋은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꽃사는 걸 사치라고 생각했던 어릴적, 꽃을 보고 행복한 마음은 돈으로도 살 수 없다는 말은 들은 적이 있는데 돈으로 살 수 없는 기분좋은 행복감을 안겨주고 따뜻한 봄날 집안에 생기를 주는 '감사의 꽃 전달' 프로젝트를 만나볼까요?






정성스러운 포장 속 계절감을 담은 꽃과 화병, 현대홈쇼핑 창사 17주년 이벤트 엽서와 사진 엽서, 플라워푸드가 들어있어요 :)




핑크 릴리, 옐로우 릴리, 그레이스 장미, 햇살 장미, 천조초, 레몬트리 등 다양한 믹스플라워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생화를 오래 보관하기 위한 플라워푸드는 꽃 줄기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고 꽃에 영양보급을 해주는 제품이랍니다.




플라워푸드와 물 500ml를 넣은 후 화병에 꽃을 꽂아주세요.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 줄 '현대홈쇼핑 X MOOOI' 감사의 꽃 전달 프로젝트는, 현대홈쇼핑의 1천명 고객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5월동안 현대Hmall사이트에서 사연을 받고, 추첨을 통해 꽃배송을 해드릴 예정인데요.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행복함을 안겨줄 꽃 전달 프로젝트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현대홈쇼핑 창사 17주년 고객감사대전

꽃선물을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달합니다!


▶참여기간: 2018월 5월 1일(화) ~ 5월 31일(목)

▶참여방법: 5월 중 현대홈쇼핑 모든 채널에서 1건 &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 TV홈쇼핑, 현대Hmall, 데이터방송, 오프라인 PLUS# 포함

▶신청방법: 꽃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 사연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자발표: 각 차수 500명 추첨

1차 2018년 5월 15일(화) / 5월 3주차 발송 예정

2차: 2018년 6월 4일(월) / 6월 1주차 발송 예정


사연을 댓글로 남기고 고마운 분께 행복함을 안겨주세요!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