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완판 신화! 이유리의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3 사용기



요즘 들어 갈라지듯 건조한 피부에 화장이 떠서 걱정이신 분들 많으시죠? 봄에는 건조함이 더욱 심해져 고민인 분들을 위해 좋은 메이크업 쿠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 주인공은 바로 현대홈쇼핑 1등 쿠션! 끊임없는 매진 신화를 일으킨 DPC 핑크 아우라 쿠션입니다. 시즌 1과 시즌 2에 이어서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 3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빠르게 사용해봤습니다. 지금부터 핑크 아우라 쿠션을 소개해드릴게요!





DPC PINK AURA CUSHION 21호

Pink beige

SPF 50+ /PA+++


피부에 핑크빛 광채를 만들어주는 쿠션이라 하여 '핑크 아우라 쿠션'이라고 하는데요. 이름에 맞게 전체적으로 핑크 색상의 깔끔한 외관을 가졌습니다. 배우 이유리가 1년 넘게 모델로 활동하면서 실제로 사용하는 쿠션이라고 하니 더욱 믿을 만 하죠? 시즌 3로 출시하면서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는데요. 72%의 에센스 함유, 볼륨과 리프팅 기능, 항산화 성분, 커버력과 지속력까지 5가지 장점을 고루 탑재한 쿠션이 되었답니다.



제조일도 한 달 전으로 굉장히 최신이었어요. 제조 기간을 보고도 새로 런칭된 신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통기한은 2년 정도로 넉넉한 기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용량은 15g이고 본품과 리필 2팩을 함께 받아 넉넉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저는 21호인 핑크 베이지 색상을 사용했답니다.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 3는 뚜껑을 열면 물방울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요. 퍼프 모양이 물방울 모양이라 눈 밑이나 입술, 코 옆 부분 등 구석구석까지 세밀하게 바를 수 있었습니다. 저는 특히 눈 밑에 다크서클이 있는 편인데요. 이 퍼프의 물방울 윗부분으로 쉽게 커버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퍼프에 비교해 말랑말랑하면서도 통통한 편이어서 밀착력 있게 잘 발렸습니다. 리필 팩 안에도 추가 퍼프가 함께 들어있으니, 별도 구매 없이 오래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핑크 아우라 쿠션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핑크 회오리를 볼 수 있는데요. 피부를 한층 밝게 빛내주는 톤-업 쿠션인 만큼 화사한 핑크와 베이지 베이스의 에센스가 함께 어우러져 있습니다. 쿠션을 다 쓸 때까지 회오리 모양이 지속된다고 해요. 그 때문에 얼굴에 바를 때는 비벼 바르지 않고 톡톡 두들기면서 자연스럽게 블렌딩 되게 바르는게 좋답니다. 31%의 핑크 베이스는 화사하게 피부에 조명을 밝혀주는 역할을, 69%의 베이지 베이스는 결점 없는 커버력과 들뜨지 않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다른 쿠션과는 차별화된 DPC 핑크 아우라만의 흔들리지 않는 절대 비율이라고 할 수 있죠.



먼저 손가락으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두 가지 에센스가 회오리 모양을 유지하며 골고루 잘 묻어 나오는 모습이에요! 역대 DPC 쿠션 사상 최대치인 72%의 에센스 함량을 자랑하는 쿠션답게 기름지게 촉촉한 느낌이 아닌 피부 속까지 차오르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손등에 바른 것만 봐도 촉촉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또한, 항산화 성분으로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얻을 수 있으며 기미와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주는 미백성 앰플 1병이 통째로 함유되었다고 하니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관리까지 할 수 있는 효자템이랍니다!



화사한 정도를 표현하고 싶어서 손등에 바른 부분과 안바른 부분을 나눠봤어요. 확실히 바른쪽이 화사하게 밝아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핑크와 베이지가 섞여져 있어서 그런지 다른 쿠션처럼 노란 끼도 많이 없고 투명하게 환해지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원하신다면 꼭 핑크 아우라 쿠션을 사용해보세요!




커버력 테스트를 위해 검정색 붓 펜 아이라이너를 사용했는데요. 촉촉한 쿠션이라 커버력은 기대를 안 했는데 아이라이너가 희미하게 잘 커버되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몇 번 두들기지 않았는데도 광채 감이 뿜뿜! 저처럼 건성이신 분들이 사용하셔도 촉촉한 피부 결을 표현하실 수 있을 것 같아 추천해드립니다!



홍조가 있는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착색이 잘 되는 빨간빛 틴트와 블러셔를 덧발라 주고 핑크 아우라 쿠션을 사용해 커버해보았는데요. 역시나 촉촉하게 빛나며 잘 커버해 주는 모습입니다. 홍조끼는 확실히 잡아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에는 얼굴에 직접 테스트해봤는데요. 세안 후 기초화장을 끝난 상태와 핑크아우라 쿠션 21호를 사용한 모습입니다. 핑크 쿠션 사용하기 전, 울긋불긋하게 올라온 피부 트러블, 모공과 블랙헤드가 너무 잘 보이죠? (하하) 날씨가 더워지다 보니 커지는 모공과 블랙헤드가 고민이었답니다. 하지만 핑크아우라 쿠션으로 걱정 덜었어요. 퍼프에 적당량을 덜어 발라주었더니 커버된 모습 보이시나요? 붉게 올라온 트러블도 만족스럽게 커버되면서 모공도 보이지 않았어요. 특히 촉촉해서 들뜸이 없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촉촉한 피부가 된 것 같아요! 



더 정확한 피부표현을 위해 확대해 보았습니다. 검게 보이는 모공과 트러블이 말끔히 커버된 모습인데요. 약간의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환하게 조절해주기 때문에 더욱 화사해 보였답니다. 또한, 외출 5시간 후에 테스트했을 때도 무너짐 없이 촉촉한 피부가 지속되었는데요. 최대 40시간까지 다크닝 현상 없이 지속 가능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핑크 아우라 쿠션, 꼭 파우치 안에 챙겨야겠어요. 



확실한 톤-업 효과를 보여드리기 위해 핑크 아우라 쿠션으로 반쪽만 메이크업을 해봤어요. 두 가지 에센스가 잘 블랜딩 되며 발려서 After 피부가 눈에 띄게 밝은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조명을 켠 듯 화사하게 톤-업 될 뿐 아니라 은은한 광채로 볼륨감과 입체감 있게 리프팅 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답니다. 왜 완판 신화를 기록했는지 이해가 되더군요.







배우 이유리가 직접 사용하고 추천하는 핑크 아우라 쿠션을 5/26(토) 새벽 1시 10분, 현대홈쇼핑 영스타그탬 2탄! 파자마 파티에서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기존 방송과는 차별화를 둔 영스타그램에서 핑크 쿠션을 어떻게 소개할지 궁금한데요. 영스타그램 방송 또한, 너무 기다려집니다.


봄에는 유독 건조해서 촉촉하면서도 커버력까지 갖춘 쿠션을 찾게 되는데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DPC 핑크아우라 쿠션을 추천합니다! 시즌3까지 거듭되면서 끊임 없이 성공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DPC 핑크아우라 쿠션으로 데일리 핑크 메이크업하시고 따스한 봄 즐기시길 바랍니다 :)


*영스타그램 2탄, 핑크 파자마 파티 만나보기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