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헤어 스타일링의 신세계, 유명템&간편템! 차홍 헤어 트리트먼트 사용기


아직도 끈적이고, 물로 씻어내는 번거로운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 그 해결책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제품! 바로 그 유명한 차홍의 헤어트리트먼트인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입니다. 노워시 제품으로 사용 후 손을 씻지 않아도 제품명처럼 폭신한 밀크 스노우 크림으로 간편하고 쉬운 헤어 케어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밀크 크림 제형이 모발에 흡수되어 풍부한 보습감까지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무려 셀프헤어와 볼륨헤어로 유명한 차홍 원장이 직접 참여하고 개발한 2018년도 HOT item! 차홍 스노우크림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제품의 주요 성분으로는 ‘우유단백질추출물’, ‘Hair 6 complex’(고삼추출물, 뽕나무뿌리추출물 등), ‘해조류 추출물’(다시마추출물, 참미역추출물 등), ‘바오밥나무씨추출물’, ‘드럼스틱나무씨추출물’과 특허 성분(감추출물, 동백나무잎추출물 등)으로 윤기와 영양까지 듬뿍 담았는데요. 윤기, 볼륨, 컬링, 보습 4가지를 한꺼번에 잡고 관리할 수 있는 <만능템>이라고 할 수 있죠! 영양은 물론 간편 스타일링까지, 머릿결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이 헤어트리트먼트 하나로 케어가 가능하답니다 :)






제품 사용 방법으로는 일반 헤어 트리트먼트처럼 짜고 바르는 것이 아니라 조금 다른 타입의 트리트먼트인데요. 먼저 제품 용기를 충분히 Shake it -! 흔들어주세요. 그 다음 위 사진처럼 제품을 90도로 충분히 세워 거꾸로 뒤집은 후 펌핑해주세요! 밀크 스노우 크림은 실제로 거품과 생크림(?) 느낌이 강해요. 케이크 만들 때 생크림 짜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ㅎㅎ)



사용 권장량에 따르면 손바닥에 골프공 정도의 크기로 적당량 펌핑해주는 게 좋답니다:)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단발머리는 골프공 정도의 크기로 1번 펌핑, 긴 머리는 골프공 정도의 크기로 2번 펌핑 하는 게 가장 적당한 사용량입니다. 머리 기장 및 모발 상태, 스타일링에 따라 사용 횟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방송에서 차홍 원장 시연처럼 귀여운 하트 모양으로 크림을 짜보았습니다 :) 머리결을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깨알같은 재미 요소도 있죠? 



스노우 크림은 정말 부드럽고 폭신하다는 점을 가장 큰 특징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몰랑몰랑한 부드러운 느낌이 정말 강해서 충분히 머릿결에 잘 스며들었는데요. 일반 헤어 트리트먼트는 끈적한 액체로 구성되어 있는 게 많은데, 이 크림이 차홍 헤어트리트먼트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처음 머리에 발랐을 때는 거품처럼 묻어지지만 충분히 흡수시켜 주면 말끔히 사라지고 건강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이 됩니다. 혹여나 생각지 못한 거품이 묻어나서 잘못된 것이 아니라 계속하고 싶은 컬링으로 만져 주시면 됩니다. 에센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할 시 손을 씻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차홍 스노우크림은 노워시 타입으로 물로 씻어내지 않고 사용이 가능한 ‘간편함’,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가장 큰 특징이랍니다. :)



저는 머리결이 얇고 푸석푸석, 건조한 머리결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용 전에는 너무 부시시, 건조하고 윤기 없는 모발과 비교해,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후에는 확실히 차분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머리결에 얇아 머리카락이 뚝뚝 끊기고 상한 분에게 더욱 안성맞춤인 제품인 것 같아요 :) 게다가 바르면서 원하는 헤어스타일로 머리를 만져줄 수 있으니, 정말 간편하고 쉽게 스타일링도 가능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톡톡히 보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 크림 제품은 모발의 볼륨, 컬링, 단백질, 모발 손상 개선(끝 갈라짐), 윤기 개선까지! ‘모발 케어’ 뿐만 아니라 손 빗질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현재 Hmall에서 상품평 약 1,733건에 달하는 유명한 인기 대란 제품으로, 그 많은 후기가 얼마나 좋은 제품인지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동안 끈적한 타입으로 씻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경험해 불편함을 겪었다면, 이 차홍 헤어 트리트먼트로 가볍고 쉽게 머릿결과 스타일링을 함께 챙겨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