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금손되기 참 쉽죠? 네일스네일 젤스트립 사용기


네일, 어렵게만 생각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저 역시 손으로 꾸미고 만드는 걸 좋아하지만, 네일만큼은 참 익숙해지지 않은데요. 공들여 네일을 완성하면 하루 만에 금방 깨지고 벗겨지고 정말 슬펐습니다. 곰손이라면 단색으로 바르는 것도 어려운 게 네일인 것 같아요.(ㅠㅠ) 네일아트를 10초 만에 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고 해서 사용해봤는데요. 그 제품은 바로 곰손도 금손이 될 수 있다는 젤네일스트립 제품입니다! 네일 알(지) 못(하는)인 저에게 정말 필요한 아이템을 드디어 만난 것 같은데요! :) 깨지고 손톱만 상하던 어려운 네일은 이제 안녕~!






오랜 기간 유지가 가능하고 동글동글 광이 나기 때문에 젤네일을 선호하는데요. 젤네일은 시간과 비용뿐만 아니라 젤 제거할 때 손톱이 상하기 때문에 예쁘긴 해도 자주 할 수 없기 마련입니다.(ㅠㅠ) 젤 스티커로 간편하게 네일아트를 완성시킬 수 있는 네일스네일의 '젤네일 스트립 제품'은 굽거나 말릴 필요 없이 바로 붙이기만 하면 되는 간편 제품인데요. 실제 젤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9번을 바르고 구운 듯 고광택 젤네일을 자랑합니다. 약 0.15mm의 두께 감으로 손톱에 완벽 밀착되며 제거 할때도 간편하게 스티커 떼듯이 떼어내기만 하면 되는 초간편 아이템이랍니다. 






STEP 1. 젤스트랩을 붙이기 전 손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씻어주는 게 중요해요. 손톱에 유수분을 완전히 제거한 후 젤스트랩을 붙여야 점착력이 높아져 네일을 더욱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답니다 :)



STEP 2. 큐티클 모양에 따라 양쪽 모두 사용할 수 있는 4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손톱에 맞는 사이즈를 골라주세요! 여기서 꿀 TIP! 손톱보다 살짝 작은 사이즈를 붙여주는 게 좋아요 :) 손톱에 맞는 패치를 선택했다면, 패치를 떼어 큐티클에 닿지 않도록 손톱 안쪽부터 꾹꾹 밀착시켜 붙여주세요.




STEP 3. 젤 스티커 남는 부분을 밑으로 향하게 꾹꾹! 눌러 잘 붙여준 후 파일을 90도로 세워 가볍게 밀어주세요! 손톱이 짧거나 파일링이 어려울 경우에는 미용가위나 손톱깎이를 사용하면 조금 더 수월하게 제거할 수 있으니, 걱정은 NoNo~ 



완성!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네일샵에 가면 비싼 금액인 아트까지! 금손되게 참 쉽죠? 스티커를 잘 붙여준 후 탑코트를 발라 마무리 해주면 광택을 더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답니다 :) 

네일스네일은 저 같은 초보자들에게 정말 유용한 아이템이었습니다 :) 네일샵에 갈 시간이 없거나 셀프네일에 손재주가 없어 어려움을 느낀 분들도 간편하고 손쉽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은데요. 그 외에도 잦은 젤네일 시술로 손톱이 약해지고 얇아진 분들이나 바빠서 급한 약속이 있는데 네일샵에 갈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도 유용한 아이템이 아닐까요?




네일은 제거할 때도 중요한데요. 제거할 때 손을 씻은 후 물기가 있는 상태로 제거하면 더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요. 손톱이 상하거나 관리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큐티클 네일 오일 에센스는 손톱을 윤기나고 건강하게,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입니다. 네일을 제거할 때 오일을 묻혀 제거하면 손톱 손상을 줄일 수 있다고 해요. 또한, 네일 제거 후 손상된 건조한 손,발톱에 오일을 발라 마사지하듯 흡수시켜주면 된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건조한 제 손톱에 보습과 영양공급을 주는 것 같고 케어받는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



처음에는 삐뚤삐뚤 좀 어색했지만 하다 보니 요령을 터득했답니다 :) 점점 금손이 되는 느낌(ㅎㅎ)이었답니다. 중요한 모임이나 네일이 하고 싶은 날, 기분 전환하고 싶은 날, 네일스네일로 네일아트 받은 듯 예쁘게 네일아트 어떠세요?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