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마감] 2018 현홈 대학생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합니다!




▼지원서 다운받기▼ 

현대홈쇼핑 대학생 서포터즈 5기 지원서 양식_이름_지원분야.docx


꿀♡ 대외활동! 현대홈쇼핑 꽃! 대학생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합니다!


마케터, PD, 쇼호스트의 꿈을 가진 대학생이나, 평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 등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즐기고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습니다 :) 

모집부문은 크게 세 분야로 나뉘는데요. 마케터(프로젝트 기획을 즐기고 블로그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직접 운영해본 경험이 있는 분), PD(영상 촬영, 편집 등을 할 수 있으며 즐길 줄 아는 분), 쇼호스트(카메라에 대한 두려움이 없고 말솜씨가 좋은 활발한 분)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오직 현홈 서포터즈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

현대홈쇼핑 실무자가 직접 멘토링 해주고 마케터, PD, MD 의 강의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개인/팀별로 지급 되는 활동비 지원은 물론, 우수활동 포상도 지원해드린다는 점~!

현대홈쇼핑 방송에 출연은 물론 프로그램 기획에도 참여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 모집기간: 6.11(월) ~ 6.25(월) / 서류발표: 6.26(화) / 면접: 6/27(수) / 합격자 발표: 6/28(목) / 발대식: 6/29(금)

▶ 활동기간: 2018년 7월-8월 (2개월)

▶ 지원방법: 현대홈쇼핑 대학생 서포터즈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메일로 보내주세요.

*지원서는 반드시 word 파일로 제출 (hwp, pdf 등 기타 양식 불가)


▶제출 메일 주소 : jhdo919@gmail.com



* 서류 합격 발표 및 최종합격은 개별 공지드리며, 면접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원서 다운받기▼ 

현대홈쇼핑 대학생 서포터즈 5기 지원서 양식_이름_지원분야.docx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