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영스타그램 제3탄! 딘딘&슬리피, 최진기 강사와 함께하는 '심야책방'


매번 새로운 컨셉을 선보이는 영스타그램이 3탄으로 돌아왔습니다! 홈쇼핑 사상 최초! 신간 베스트셀러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 산업혁명', '시간과 역사, 삶의 이야기를 담은 도시의 36가지 표정' 도서를 판매 할 예정입니다. 성인 독서율이 역대 최저인 요즘, '2018 책의 해'를 맞아 성인 독서율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젊은 층을 공략 하자는 의도로 '심夜책방'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출판X서점X홈쇼핑' 문화콘텐츠와 홈쇼핑의 만남은 현대홈쇼핑이 최초인데요. 강연과 쇼핑(도서 구매)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통해 독서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합니다. 현대홈쇼핑은 도서뿐만 아니라 재미와 가치를 판매하며, 2030 TV 시청자들을 독자로 전환할 예정입니다.








<래퍼 딘딘&슬리피, 영스타그램 3탄 소개 영상>


영스타그램 1탄의 매진 신화 주인공! 딘딘과 홈쇼핑 첫 출연 슬리피가 함께 영스타그램 3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색 방송 영스타그램, 여기서 끝이 아니죠! '심夜책방' 컨셉으로 대학민국 인문학 대표강사 최진기 강사의 강의를 현대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발달되어 책과 멀어지고 무지해지는 요즘, 최진기 강사의 4차 산업혁명 도서 강의를 통해 과거의 역사와 산업혁명을 통해 앞으로 다가올 시대 변화를 4 chapter 구성으로 나누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영스타그램 3탄, '심夜책방' 방송은 6/30(토) 새벽 1시 10분! 현대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심夜책방은 책을 소재로 한 최초의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로 도서 2권 + 교보문고 굿즈 풀 패키지, 도서 1권 + 온라인 무료 수강권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심夜책방의 도서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 산업혁명'은 산업혁명이 가져올 새롭고 밝은 미래를 준비할 것을 제시하는데요. 4차 산업혁명의 배경, 정의, 준비하는 국가와 사회, 개인 자세 등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두렵거나 막연한 개념으로 이해하지 않고, 개인의 삶과 대한민국 경제적 변화를 파악해 다가올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끌고자 합니다. 

또 다른 도서인 '시간과 역사, 삶의 이야기를 담은 도시의 36가지 표정'은 우리가 살아가는 도시의 재발견을 할 수 있는 '도시 감상법'이 담긴 안내서입니다. 도시의 설립과 존재의 배경, 도시의 변천사, 시설물과 풍경으로 확인하는 도시의 재발견 등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그 외에 교보문고 굿즈 풀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클래식한 고서의 느낌을 전해줄 북램프, 즐거운 책 읽기를 도와줄 교보문고 시그니처 책향, 최진기 강사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오마이스쿨 온라인 수강권 구성까지 풀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스타그램은 이색 심야 방송으로 매번 새로운 컨셉을 선보였습니다. 영스타그램 3탄은 '2018 책의 해'를 맞아 도서 콘텐츠 '교보문고'와 함께 홈쇼핑에서도 책의 가치와 재미를 결합시켜 새로운 형태의 홈쇼핑을 선보이고자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도서 관련 문화 콘텐츠인 만큼 '강연+홈쇼핑'의 콜라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합니다. 현대홈쇼핑의 2030 타겟 이색 방송 영스타그램은 매번 새로운 컨셉과 유명 셀럽과 함께 하는데요. 매달 마지막 주 불금에 진행되는 영스타그램,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