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눈과 입이 즐거운, 달콤한 마카롱 맛집 추천!


요즘 전국에 개인 카페들이 많아지면서 카페별로 독특한 디저트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 곳이 많은데요. 특히 여대생들에게 가장 핫(Hot)한 디저트 하나를 꼽으라면, ‘마카롱’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양한 디저트 중 마카롱은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디저트라고 생각합니다. 주재료에 따라 색과 맛이 굉장히 다양해 카페투어하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그래서 준비한 이번 포스팅은 서울, 경기권 이색 마카롱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 186길 54-3

영업시간: 12:00 - 20:00 (매 주 일, 월 휴무)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이색 마카롱 카페는 서울 노원, 공릉동에 위치한 마롱카롱입니다. 마롱카롱의 또 다른 이름은 바로 ‘공릉동 뚱땡이 마카롱’인데요. 아낌없는 필링으로 햄버거를 방불케 하는(?) 두께 때문에 생긴 별명이랍니다. 두께 감 있는 필링에 콕콕 박혀 있는 디저트들은 마카롱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여주는 듯합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로 54-1

영업시간: 12:00 - 23:00 (매 주 첫째 주 월요일 휴무)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이색 마카롱 카페는 서울 마포, 망원동에 위치한 엣모스피어입니다. 망원동에도 다양한 카페가 많이 생겼는데요. 그중 각양각색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마카롱으로 손님들의 눈과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매번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여 방문할 때마다 귀여운 마카롱을 만날 수 있답니다. (이걸 아까워서 어떻게 먹는답니까..!!) 엣모시피어는 홈메이드 케이크도 판매하는데요. SNS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요즘 서울에서 가장 핫하다는 망원동에 방문할 일이 생긴다면, 꼭 한번 들러 보길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강북구 도봉로 10길 67

영업시간: AM 10:00 ~ 소진 시 마감 (매 주 일, 월 휴무)



다음 마카롱 카페는 서울 강북, 미아동에 위치한 소희네입니다. 소희네는 로아커초코, 딸기 연유, 돼지바 등 독특하고 신선한 재료의 마카롱이 넘쳐납니다. 이곳이 다른 가게들과 다른 점은 바로 마카롱뿐만 아니라 머랭 쿠키, 머랭을 이용한 꽃다발과 다쿠아즈 케이크 등을 판매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마카롱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굉장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이곳은 택배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소: 서울 성북구 오패산로 4길 70

영업시간: 12:00 – 19:00 (매주 토, 일, 월 휴무)



서울 성북, 하월곡동에 위치한 달봄제과입니다. 달봄제과는 동덕여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동덕여대를 다니면서 달봄제과를 모르는 이가 있다면 간첩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매일매일 다른 메뉴 구성으로 내일의 맛을 기대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거의 매일 영업 마감 시간이 되기도 전에 완판이 되어 일찍 문을 닫는다고 하니, 일찍 방문하여 원하는 맛을 선점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탄중로 417번길 7-18

영업시간: 매주 금,토 12:00 – 19:00 (매주 금, 토만 운영)



다음은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 고양, 중산동에 위치한 알몽케이크입니다. 스테디셀러인 레드벨벳 마카롱과 더블 초코퐁당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특히, 메뉴 중 더블 초코퐁당은 초코 필링으로도 모자라 녹인 초코렛을 듬뿍 묻혀, 이름처럼 초코의 풍미를 두 배로 느낄 수 있답니다. 초코홀릭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택배 주문도 받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식사가 끝나고 간단히 먹던 디저트였지만, 점점 소비가 많아짐에 따라 영역이 확장되고 디저트 산업이 빠르게 성장 중인데요. 그에 알맞게 다양한 디저트 맛집이 생기고 있는 요즘,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이색 마카롱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일상 속 소소한 행복처럼, ‘밥 먹고 카페 가는’ 우리의 일상이 조금은 더 즐거워지지 않을까요? 다채로운 디저트를 즐기며 달달한 일상이 되길 바랍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