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홈쇼핑의 오프라인 상설 매장 '플러스샵(PLUS#)'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현대시티몰 송파 가든파이브에 이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4번째 오프라인 상설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플러스샵은 현대홈쇼핑의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개념의 상설 매장인데요. 김포점에는 총 30여 개 명품, 패션, 잡화, 생활 브랜드를 운영합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프라다, 펜디, 보테가, 밀라노스토리, 라씨엔토, J BY(제이바이) 등 대표적인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의 PB 상품의 경우, 매장에서 체험해 볼 곳이 없기 때문에 플러스샵을 통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로 이어져 고객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홈쇼핑의 많은 구성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 희소식인 플러스샵만의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요. 3종, 5종 등 세트로만 판매했던 홈쇼핑 제품을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고, 명품의 경우 최대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아울렛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기존에 진행했던 TV, 온라인에 이은 제3의 채널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계속해서 확대해나갈 계획인데요. 4번째 오픈에 이어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대구점도 각각 9월, 10월에 오픈 예정입니다. 


현대홈쇼핑의 PB 및 자산화 브랜드 등 단독 콘텐츠를 직접 소개하고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플러스샵 김포점 오픈 이벤트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 참여고객 100% 당첨 이벤트 등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플러스샵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