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생활 PB 알레보W 컬러 냄비 세트 신상 출시!


현대홈쇼핑은 오는 29일 자체브랜드(PB) '알레보' 신상품을 선보입니다.


알레보는 '혁신을 통해 모든 생활의 부담은 덜어지고 삶의 질을 높여주자'라는 슬로건으로 지난해 론칭한 대표 PB상품인데요.

첫 론칭 상품인 '알레보 IH 스타일팟 냄비 세트'는 지난해에만 2만여 개가 판매됐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첫 론칭 상품에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알레보 W' 냄비

기존 알레보 냄비 제품 대비 프리미엄 냄비 세트로 '당신이 요리하는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한다'는 콘셉트로 기획하였습니다.


특히 냄비 핵심 원재료인 스테인리스 소재로 포스코 포항공장 304 스텐 사용, 100% 한국산으로 코팅 까임 걱정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조 전 공정을 한국에서 진행하며 100% 메이드 인 코리아인 점이 큰 특징인데요.


3개의 알루미늄이 들어간 통 5중 스테인리스로 열전도와 열 보존이 기존 자사 제품보다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바닥부터 옆면까지 열이 골고루 전달해 음식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가치 있는 변화를 시도하였습니다.



요리를 더욱 편리하게, 

아름답게 주방의 품격을 올려주는 알레보 W


▶ 강력한 인덕션 통가열 및 빠른 속도

▶ 다양한 열원에 사용 가능하며

▶ 쿨 핸들(진공으로 만들어진 손잡이로 열전도율이 일반 손잡이에 비해 낮음)

▶ 국물 요리를 따르기 쉬운 튤립림

▶ 세련된 디자인 (선셋 로즈 & 미드나잇 블랙 컬러)



알레보W 냄비를 통해 자체브랜드(PB) 알레보의 정체성을 강화하며, 냄비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품 링크로 연결됩니다.)


빛을 담은 스테인리스 통 5중 명품 쿡웨어

allevo W


완벽한 키친웨어 알레보 W

왕영은의 톡투게더에서 처음 선보입니다!


첫 론칭 방송

6/29(토) 08:20~ #본방사수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