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이벤트

현대홈쇼핑 창사 17주년을 맞아 함께 방송을 만들어갈 고객 작가를 모집합니다!







현대홈쇼핑 창사 17주년을 맞아, 함께 방송을 만들어갈 고객 작가를 모집합니다!


현대홈쇼핑은 방청객, 제품 리뷰, 체험 인터뷰, 모니터링 등 다양한 고객 참여로 방송이 이뤄지고 있으나, 시청자가 공감할 수 있도록 생활밀착형 아이디어를 방송에 반영하고자 업계 최초로 고객 방송 작가를 모집합니다. 


신선한 공감형/생활형 방송 멘트가 담긴 대본, 나만의 노하우, 생활 팁, 레시피를 담은 코너 아이디어, 생방송 멘트 및 대본 구성을 담당하는 '스토리 작가'와 상품 플레이팅, 상품 활용 팁, 사용 후기 등에 대한 영상, 사진, 그림 등 방송용 콘텐츠 제작을 수행할 '콘텐츠 작가' 두 부문을 모집합니다. 쓰고, 그리기에 재주가 많고 살림 노하우가 많은 사람, 아이디어가 많고, 현대홈쇼핑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공모전에서 수상한 고객 작가에겐 활동 횟수에 비례해 활동비를 주고 매달 상품 체험 비용도 지원할 계획이며, 현대홈쇼핑 프리랜서 방송작가로 약 4개월간 고객 작가로 활동하게 됩니다. 


▶ 모집 기간: 5.1(화)~5.31(목) / 서류발표: 6.14(목) 

▶ 활동 기간: 2018년 7월~10월(4개월)

▶ 접수방법: 현대홈쇼핑 방송 생활 상품군 중 한 가지 선택(가전, 주방, 식품, 리빙) 

> 응모 분야 선택(스토리작가, 콘텐츠작가) 

> 접수 기간 내 참가신청서와 파일을 메일로 보내주세요.

* 파일명은 반드시 "고객작가공모전 참가신청서_OOO(이름)"로 저장, 응모작과 참가신청서는 zip 파일 형태로 압축하여 제출


h-writer@hmall.com / namgao@hmall.com

문의 사항: 02.2143.2625


온라인과 SNS로 재밌고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하고자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고객 작가들이 직접 참여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 차별화된 방송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내가 만드는 현대홈쇼핑' 재능 많은 고객 작가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