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이벤트

행운슈팅 '현대홈쇼핑X요기요'가 쏜다!


글로벌 스포츠 축제인 월드컵 대회가 열리는 6월, 현대홈쇼핑과 음식 배달 전문 앱 '요기요'가 만나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배달 앱을 사용하지 않던 4050세대 소비자에게도 행운 슈팅 혜택을 제공하고자 현대홈쇼핑과 함께 협업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이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TV 방송, 플러스샵(데이터 방송), 현대Hmall 모바일 앱에서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8,000원 상당의 '요기요 럭키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약 4천 명에게 드리는 7천만원 상당의 야식 쿠폰 이벤트라니! 18,000원 할인 쿠폰을 기획하게 된 이유도 쿠폰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맥을 즐기며, 월드컵 시청을 하길 바라는 현대홈쇼핑의 깨알 같은 생각이라고 해요 :) 


▶ 기간: 6/7(목) 06:00 ~ 6/14(목) 02:00

▶ 대상: 기간 내 현대 Hmall 모바일앱, 현대 플러스샵 상품 결제 완료 고객 대상

*추첨은 6/20(수) 현대 Hmall 이벤트 당첨 확인 게시판에 고지됩니다.


월드컵 기간 동안 TV 시청을 하며 저녁에 야식 먹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요기요'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남성 고객이 TV 시청에 집중되는 만큼 현대홈쇼핑 상품군 편성도 남성 고객을 위한 방송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아디다스, 남성 언더웨어를 비롯한 패션상품, 에어컨, TV 등의 대형 가전, 안마의자, 견과류, 가정간편식(HMR)과 같은 건강 식품류 등 남성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방송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대홈쇼핑에서 원하는 상품도 사고, 요기요 럭키쿠폰까지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