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 이원 생중계 & 체험 이벤트와 프로모션 통해 고객과의 접점 확대


현대홈쇼핑이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 이색 생방송을 진행합니다! 오늘부터 29일까지 강원도 원주에서 열리는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에서 고객 참여 이원 생중계 이벤트 방송을 진행하는데요.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은 2만여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캠핑 축제로, 현대홈쇼핑은 이번 행사에 메인 스폰서 자격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27일 저녁 7시 35분부터 2시간동안 캠핑족과 함께 '쇼핑의 선수 바캉스 특집 방송'을 진행하는데요. '천하일미 소불고기', '자이글 프로' 상품을 방송할 예정입니다. 현장에서는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직접 소불고기를 요리해 먹는 장면도 실시간으로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또한 캠핑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현장에 '현대홈쇼핑 부스'를 마련해 미니축구장에서 미션을 성공한 고객들에게 핸디형 선풍기, 양산, 스틱형 선크림 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캠핑 스튜디오'를 마련해 무료로 개방하고, 여기에 현대홈쇼핑을 형상화 한 TV모형의 '현대홈쇼핑 TV 포토존'을 설치해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캠핑페스티벌의 마지막날인 29일 오후 밤 10시 45분부터 2시간 가량 'LG전자 특별할인 방송'을 진행합니다. 오크밸리 캠핑장에 마련된 'LG전자 쇼룸'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담아 방송에 내보내고, 에어컨 등 계절 가전 등을 할인 판매할 예정입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휘센 듀얼 에어컨 빅토리 2in1'(264만9,000원), '슈퍼울트라 65인치 HDTV'(237만원) 등 입니다.


이밖에 현대홈쇼핑은 27일 중복을 맞아 이색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27일 당일 스포츠 의류, 속옷, 가전 등 30여 개 행사 품목을 두 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까르보 불닭볶음면(5개입)'을 사은품으로 증정해드릴 예정입니다.


생동감 넘치고 다채로운 방송 화면을 담아 볼거리를 제공하며, 다양한 부스 체험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자 기획한 이번 이색 생방송!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