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제 33회 현대백화점 그룹,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지난 5월 7일(월), 상암 월드컵 경기장 평화의 공원 잔디광장에서 현대 그룹,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유치원생,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하였으며, 현대홈쇼핑, 현대백화점, 현대리바트, 현대HCN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사전 접수를 통해 참가비 전원을 현대백화점 사회복지재단에 기부하였습니다. 매년 개최하여 올해로 32년째를 맞는 현대백화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통해 지금까지 12만여 명의 어린이가 참가하였으며, 부모 등 동반고객을 포함하면 약 30만 명이 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



당일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가 진행되었습니다. '현대 렌탈케어'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관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상품 상담을 통해 사은품 증정, 설치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그 외에도  나무 방문 걸이 꾸미기, 나무 비즈 팔찌 만들기, 펭귄 부채 만들기, 셔츠 엽서 만들기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되었습니다.






사전 접수 참가자에게는 나들이를 위한 피크닉매트, 비치백을 참가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참여형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었습니다. 현대 그룹의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매년 진행되며, 5월의 대표적인 가족 문화 행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진행된 행사 취지에 맞게 향후 지속적으로 아동, 청소년의 교육 체험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계획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