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SNS 유명커피 '커피DNA' 콜드브루 정기구독형 상품 방송


현대홈쇼핑이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유명 커피 브랜드 '커피DNA'의 콜드브루 정기구독형 상품 방송을 선보입니다. 


커피DNA는 고객에게 완벽한 한잔의 커피를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12년 1호점을 시작으로 광화문, 여의도, 합정, 성북동 등 총 8개의 점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산미를 최대한 배재한 부드러운 커피 맛과 매장 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SNS상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콜드브루(더치커피)를 추출할 때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양과 낙하산이 떨어지는 형태가 비슷하여 영감을 얻은 파라수트 콜드브루로 3개월간 매달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서브스크립션(정기구독) 형 상품을 선보이며, 매달 다른 커피 원액과 상품구성을 제공합니다.


파라수트 원액(코스타리카, 에티오피아, 케냐) 매달 다른 종류의 원두를 직접 디자인한 고급 보틀에 담아 배송되는데요. 휴대하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용 보틀과 커피DNA 매장에서 음료, 베이커리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집에서 편하고 여유롭게 즐기는 '커피DNA'>


<현돌이 언박싱-커피DNA 구성 미리 만나보기>


커피 DNA의 풍미깊은 콜드브루 정기배송 알아보기


콜드브루(더치커피)는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일반 커피와 달리 차가운 물을 사용하여 오랜 시간 추출한 원액으로 물이나 우유에 희석하여 먹으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진한 풍미를 200%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지난달 SNS 유명 맛집 '청년떡집'을 방송에 선보이며, 1시간 동안 약 3천 세트를 판매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는데요. 그 중 2030세대의 매출이 60%대를 기록하며 젊은 층들의 구매 비중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SNS 유명 맛집의 파급력을 체감하며, 젊은 층이 선호하는 상품을 발굴해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