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방송 17주년 고객감사대전 이벤트


현대홈쇼핑 방송 17주년을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고객감사대전'을 진행합니다. 고객감사대전을 통해 현대홈쇼핑을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감, 시청 유도를 위한 현대홈쇼핑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는데요.

고객감사대전에서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경품 및 사은품은 물론, 고객참여 이벤트인 '미리복받으면돼지'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2019년 기해년을 맞아 복돼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현대Hmall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미리 복 받으면 돼지 이벤트는 2018년 한 해 동안 '가장 뜻깊었던 지출'에 대한 사연을 남기면 1,000명을 추첨해 대형 복 돼지 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현대홈쇼핑 전 채널(TV홈쇼핑, 현대Hmall, 현대홈쇼핑 Plus#채널)에서 최소 1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미리복받으면돼지, 고객감사대전 이벤트 영상>


▶ 미리복받으면돼지 이벤트 참여하러가기 ◀



<현대홈쇼핑 방송 17주년 고객감사대전, 이벤트 영상>



현대홈쇼핑 고객감사대전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경품 및 사은품이 쏟아집니다!


▶ 10월 한달 간 현대홈쇼핑 방송상품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위니아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증정

▶ 기간 내 방송상품 3건 이상 구매시 (결제 금액 30만원 이상) 추첨을 통해 이녹스프랑 레트로 오븐앤 그릴 증정

▶ 10월 방송별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하는데요. 메종프랑세스 패딩장갑, 포트메리온 스카터 쟁반, 클래식 투웨이백, 바세린 핸드크림&바디로션 6종, 보온병 2종,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그 외에 같은 기간 현대Hmall 앱으로 바로 접속 구매 시 'H몰 적립금'을 최대 20% 증정(최대 20만원), 현대카드 구매고객 7% 청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내수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코리아 세일 페스타'기간에 맞춰, 방송과 온라인 등 전 채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방송과 상품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계획입니다.


현대홈쇼핑 고객감사대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푸짐한 혜택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