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홈쇼핑의 심야 방송, '영스타그램'은 2030대의 고객을 겨냥한 불금 방송으로

2030대 고객이 흥미를 느낄만한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영스타그램에서는 매 방송 SNS 인기 상품과 더불어 2030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선보였는데요.

인스탁스, 청년떡집, 아우어 베이커리 등 인기 상품을 방송하였으며, 늦은 시간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입니다.


오는 29일 새벽 1시 10분에 방송 예정인 영스타그램에서는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간식 '라비퀸 떡볶이' 방송을 업계 첫 론칭 예정입니다.

'라비퀸 떡볶이' 방송 구성은 총 18팩 구성으로 떡(9팩·각 400g), 소스(9팩·오리지널 5팩, 매콤 까르보나라 2팩, 짜장 2팩)으로 개별 포장되어 기호에 따라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라비퀸 떡볶이는 다양한 소스로 다른 요리에도 활용도가 높은 간편식 제품으로 SNS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입니다. 


영스타그램의 또 다른 묘미라고 할 수 있는 특별 게스트가 출연해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29일 방송에는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알려진 개그우먼 '이수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한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송진우', 두 게스트가 '먹방 방송' 콘셉트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 방송에서는 온·오프라인·SNS상에 입소문난 유명 맛집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계획입니다.







영스타그램, 라비퀸 떡볶이

2/29 불금에서 불토로 넘어가는 새벽 1시 10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