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OROTA(오로타) 무빙 에어쿨러 영상 촬영 현장


현대홈쇼핑의 PB상품 라씨엔토, 밀라노스토리, 알레보에 이은 오로타(OROTA) 무빙(無氷) 에어쿨러는 현대홈쇼핑 창사 이래 첫 PB상품이었는데요. 전통적인 냉풍기를 재해석해 기능적 불편함을 개선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정식 출시 전 바이럴 영상 촬영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파주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오로타 무빙 에어쿨러 영상 촬영현장을 만나볼까요?










단순하면서도 화이트톤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요즘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는 젊은 신혼부부들이 늘어남에 따라 집을 꾸미며, 오로타가 주는 미니멀함, 가볍고 가성비가 좋은 장점을 영상에 담고자 했습니다. 




오로타 에어쿨러의 원리와 냉각방식을 보여주는 장면인데요. 얼음을 얼리고 교체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기존 냉풍기와 달리 내부 아이스키트가 워터필터를 차갑게 유지해주기 때문에 물 보충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기능을 영상에 담기위해 촬영하였는데요. 오로타는 따로 설치가 필요 없기 때문에 전원만 꽂으면 어느 공간에서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촬영하는 동안에도 이동이 편리했답니다 :) 오로타를 통해 집안의 모든 공간과 가족의 생활이 오롯하게 변화하기를 바란 세심하면서도 치밀한 연구 결과가 아닐까요?




OROTA(오로타) 무빙 에어쿨러는 사용자의 환경을 고려한 스마트한 편의 기능이 있는데요. 실내온도에 최적의 바람을 제공하기 위해 인공지능 모드, 수면풍, 자연풍, 에코 모드 등 다양한 기능외에 위생적인 면에서도 항균필터와 필터건조 기능으로 더욱 위생적이게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실제 촬영에 임한 배우, 스탭분들의 오로타 사용후기를 빌리면 선풍기 바람보다는 시원하고 에어컨 바람보다는 덜 시원하지만 에어컨의 찬바람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겠다는 의사도 있었는데요! 오로타는 160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시원함과 동시에 경제적인 면도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오롯한 우리집 행복 방정식, 오로타 무빙 에어쿨러" 영상을 만나볼까요?


<OROTA(오로타) 무빙 에어쿨러, 우리집 행복 방정식 영상>








OROTA(오로타) 무빙 에어쿨러의 핵심 포인트는 기존의 냉풍기의 개념을 재해석해 기능적 불편함을 개선한 점인데요. 매시간 냉매팩을 교체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물의 온도를 시원하게 만들 수 있을까?'라는 생각으로 연구했습니다. 정수기 원리의 냉각방식을 적용해 얼음팩 교체 없이 더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번거로움을 줄인 무빙(無氷) 시스템을 갖춰 시원함과 혁신성까지 더해주었답니다.



오로타는 거실, 방 등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글로벌 크리에이터 유영규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아름다운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니멀한 여름 인테리어에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듀얼 서큘레이터 팬을 사용하여 소음은 줄이고 풍량은 더욱 강하게 개선되었을 뿐 아니라 직관적이고 단순한 UI, 은은하고 감성적인 터치패널을 비롯해 고급스러움을 주는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만족감을 더해주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기분과 사용환경에 따른 다양한 바람(자연풍, 수면풍, 인공지능, 에코 모드)을 제공하며, 항균 필터, 필터건조 기능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워지는 여름! 오롯한 우리집 행복 방정식, 시원함과 아름다움은 더하고, 번거로움과 전기료는 뺀 혁신적이며 경제적인 OROTA(오로타) 무빙 에어쿨러를 현대홈쇼핑에서 만나보세요.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