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귀여워서 전부 장바구니 행! 스위트한 디저트X캐릭터 콜라보


캐릭터가 그려진 물품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분들! 키덜트(kidult) 취향을 갖고 있는 성인이라면 귀여운 캐릭터 상품을 하나 둘 씩 사 모으다 보니 어느새 책상 위를 가득 채워져 버리지도 쓰지도 못 하는 경험이 있을 텐데요. 그런 여러분들이 쫑긋하고 귀 기울여야 할 이야기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최근 디저트 제품들 사이에 진행되고 있는 캐릭터 콜라보 소식인데요!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이색 캐릭터 콜라보 디저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바닷속 귀여운 친구들이 여름맞이 바캉스에 나섰습니다! 사메즈라는 브랜드는 홈브랜드로 귀여운 상어 캐릭터를 인형, 필기구, 파우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인데요. 홈브랜드 사메즈와 던킨도너츠의 콜라보를 선보였습니다.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바다가 연상되는 사메즈의 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도넛으로 선보인 것인데요. 도심 속에서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만끽하고자 진행된 콜라보입니다.

상큼한 소다 맛이 감도는 상어 모양 도넛을 한 입 크게 베어 물면, 그 속의 스트로베리 필링이 가득 쏟아져 나온답니다. 기존의 글레이즈드 도넛을 깜찍한 조개 모양으로 재해석한 것도 돋보이는데요. ‘이 색감, 완전 내 스타일인데?’ 초록빛 해초를 연상시키는 제주 녹차 츄이스티도 한 몫 거들고 있습니다. 시원한 색감과 귀여움에 끌려 무의식적으로 고르다 보면, 어느새 사메즈의 귀여운 도넛들로 가득한 당신의 트레이를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여기서부터 저~기까지 전부 다 주세요!” 귀여운 캐릭터를 보면 사족을 못 쓰는 당신, 카카오 프렌즈와 츄파춥스 젤리의 만남은 어떤가요? 국민 캐릭터라고 불리는 라이언 버전과 분홍 분홍 감성의 어피치 버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큼함을 뿜뿜! 과즙 미를 가득 품은 젤리 한 줌을 털어 넣으면, 귀여운 카카오 친구들의 달콤함으로 입안 가득 행복감이 퍼져나가겠죠. :) 책상 위에 쌓아두고 하나씩 먹다 보면 눈 깜짝할 사이에 몽땅 배 속으로 사라져버린다나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만큼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와 달콤한 국민 사탕 츄파춥스의 콜라보는 먹기 아까울 정도의 깜찍함과 달콤함을 선보였는데요. 각각 브랜드가 주는 높은 친근감, 호감도를 두 배로 끌어 올려주는 좋은 콜라보가 아닐까요?

카카오프렌즈 X 츄파춥스 젤리는 강남과 홍대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귀여운 캐릭터로 눈과 입이 즐거운 카카오프렌즈 젤리를 만나보세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 02-6494-1100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 02-6010-0104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우주 스타 BT21'는 바로 2018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오너 캐릭터인데요. BT21과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 베이커리 브랜드인 파리바게뜨가 만났습니다! 재간둥이 BT21 캐릭터들이 새겨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귀여운 포켓 샌드 패키지에 나도 모르게 손이 가게 되는데요. 달콤한 잼을 넣은 샌드빵으로 딸기요거트, 땅콩, 블루베리, 사과 등 다양한 맛으로 식사 대용으로도 문제가 없을 정도로 맛도 훌륭하답니다. '파리바게뜨 X BT21'의 콜라보는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였는데요. 신선한 경험 덕분인지 BT21 협업 제품의 반응도 굉장히 뜨거웠다고 합니다. 여름 더위를 식혀줄 색다른 비주얼의 BT21 포켓샌드와 함께라면, 올여름을 즐겁게 보낼 수 있겠죠?


깜찍한 캐릭터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었던 브랜드 식품 콜라보 편 어떠셨나요? 고객에게 차별화와 신선함을 전해주기 위해 '브랜드 X 브랜드'의 콜라보를 진행하는데요. 각 브랜드가 주는 유명세가 콜라보를 이룰 때 매출도 쑥쑥! 올라가고 고객에게 트렌디한 즐거움을 선사해 브랜드의 이미지도 좋아지는 1석2조 효과를 기대하며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답니다. 귀여워서 까무러칠 듯한 비주얼을 가진 캐릭터 콜라보 디저트로 달콤함도 업! 기분도 업! 시켜보세요. 올여름 디저트는 깜찍한 캐릭터와 함께 GO GO!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