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홍대홈쇼핑 2탄, ‘불토 메이크업’에 다녀오다


현대홈쇼핑의 야심 찬 홍대 습격 프로젝트 홍대홈쇼핑 2탄! '불토 메이크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젊음의 거리로 직접 나선 현대홈쇼핑의 이번 프로젝트 주제는 '뷰티' 였는데요.






지난 홍대홈쇼핑 1탄, '나래바 스테이크'를 잇는 불타는 토요일 HOT 한 뷰티 아이템들과 함께 홍대홈쇼핑 2탄, '불토 메이크업'으로 돌아왔습니다. 홍대홈쇼핑은 2030 젊은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한 현대홈쇼핑의 차별화된 캠페인으로 젊음의 거리 홍대에 체험형 공간 제공과 더불어,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현장을 생중계한 현대홈쇼핑만의 특별한 이벤트였는데요. 2017년 11월 4일에 열린 홍대홈쇼핑 2탄에는 개그맨 장도연, 이상준 씨와 뷰티아티스트 박태윤 씨가 함께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불토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메이크업을 주제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고 뷰티 아티스트 박태윤 씨가 직접 메이크업 시연을 해 주시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뷰티 제품 체험 부스에서는 11월에 방송된 HOT 한 뷰티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어 여성 고객분들께 인기 많았던 이벤트였는데요.





홍대홈쇼핑에서는 컬러딥 립투션 틴트, 탱탱롤러, 컬러딥 팔레트, 레딥퍼퓸 등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 중인 여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색상 중에서 마음에 드는 색상을 골라 발라볼 수 있어 현장에 방문해주신 분들의 반응 또한 굉장히 뜨거웠습니다. 현대홈쇼핑 본방송은 종료되었지만, 이 제품들은 현재 현대홈쇼핑 온라인 사이트에서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어떠한 행사를 했는지 볼까요?



방송에서 표현하는 것만으로는 선뜻 구매하기가 어려웠는데요. '불토 메이크업' 현장에선 직접 시향을 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이미지의 트렌디한 향수 레딥퍼품을 직접 향을 맡으며 비교해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이벤트로 다가왔습니다. 다섯 가지의 향수가 한 세트로 다양한 느낌의 향수가 있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기때문에 인기가 많은 제품이었습니다. 알찬 구성에 착한 가격 뿐 아니라 프랑스 대표 향수 제조회사에서 향료를 공급받아 생산한 제품이라 알코올 향이 별로 없고 깊은 향이랍니다.



조명이 참 예뻤던 메이크업 부스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전문가가 직접 메이크업 부스에서 컬러딥 립쿠션 틴트를 직접 발라주는 체험도 해볼 수 있었는데요. 각자 피부에 알맞는 제품을 발라주고 틴트를 활용한 화장 팁도 알려주는 즐거운 이벤트였습니다.



11월, 조금 쌀쌀한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고객분이 오셨는데요. 특히 '홍대'라는 위치 특성상 뷰티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분들이 많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다양한 체험과 즐거운 이벤트 참여로 제품도 한가득 선물해주셨습니다.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현세환 씨의 진행으로 생중계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뷰티 아티스트 박태윤 씨를 통해 레딥퍼퓸에 대한 소개를 들을 수 있었고 향수에 대한 팁과 정보를 알려주시니, 마치 뷰티 클래스를 수강하는 듯한 느낌을 선물해주셨습니다. 현세환 씨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유쾌한 시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현장에서 눈썹 숱이 적어 고민인 남성분, 화장이 짙었던 여성분 등 게스트를 박태윤 아티스트가 직접 메이크업을 수정해주시면서 눈썹 그리는 법, 섀도 색상 고민 등 메이크업 팁과 상품 설명을 세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정말 어디서 쉽게 얻을 수 없는 꿀팁들을 직접 보며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불토 메이크업'에는 홍대홈쇼핑 1탄과 같이 인기 개그맨 이상준 씨와 개그우먼 장도연 씨가 참여해주셨는데요. 두 분의 환상적인 콤비가 홍대홈쇼핑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궈주었습니다. 두분의 환상적인 콤비가 홍대홈쇼핑의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불토 메이크업'은 개라방(개그맨들의 라이브 방송)과 현대홈쇼핑 SNS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었는데요. 

<개그맨들의 라이브방송, 라이브 방송>


<'불토 메이크업' 홍보 영상>


현장에 오고 싶지만 함께하지 못 하는 분들을 위한 현대홈쇼핑의 센스있는 Choice! '개그맨들의 라이방송', '현대홈쇼핑-페이스북' 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도 함께 해주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홍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함께 해주셨습니다. 


보통 홈쇼핑을 떠올리면 4050세대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채널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이렇게 2030 세대가 함께 참여하면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고 메이크업팁을 알려주는 소통형 방송은 2030 세대들에게 조금 더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왔습니다. 현대홈쇼핑의 또 다른 면모를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주 값진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가 많이 진행돼서 더욱 친숙한 현대홈쇼핑의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2030 세대와 소통하는 현대홈쇼핑의 새로운 도전이 아름다웠고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